2년 연속 층간소음매트부문 브랜드대상을 수상한 ㈜허그컴퍼니 허그매트에서 2020년 5G심플매트를 출시한다.

허그매트는 층간소음 해결방법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KC인증과 어린이 안전성을 검증받은 고급원단을 사용한 5G TPU매트를 개발하여 판매하고 있다.

친환경 인증의 안전한 원단의 허그매트는 편안한 쿠션감 뿐만 아니라 모던한 감성의 디자인 까지 갖추고 있어 자녀를 둔 어머니들 뿐만 아니라 편안한 분위기와 세련된 인테리어를 원하는 다양한 소비자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이런 신뢰를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해 온 ㈜허그컴퍼니 허그매트에서 출시하는 2020년 5G심플매트에 벌써부터 소비자들의 선주문이 증가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450x450x20(mm) 제품으로 5G매트의 결합력의 장점을 갖추며, 기존에 표면에 홈이 있어서 불편한 점을 고려하여 2020년 기술력 발전으로 홈이 없이 깔끔한 심플매트로 개발 되었다. 끼움 방식의 결합 면적을 늘려 매트를 키홈에 끼우기만 하면 자동으로 밀착되어 설치가 쉽고 아이들이 틈새에 걸려 넘어지거나, 발가락 사이사이 이물질이 들어가는 등의 오염문제를 개선하는 등 기존의 단점은 보완하고 장점은 더욱 강화 개발 하였다.

소음방지매트 허그매트의 신제품 5G심플매트의 색상은 리얼우드(Real Wood), 화이트 마블(White Marble), 스톤마블 (Stone Marble) 3가지 색상으로 선출시 된다.

관계자는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라면 어디든 설치 가능한 맞춤설치와 안전한 원단과 품격 있는 디자인까지 더한 소음방지 매트 허그매트의 이런 기술력은 이미 경험한 소비자들에게 무한한 신뢰를 받고 있다. 허그매트의 이번 신제품에 벌써부터 많은 주문예약이 밀려 있는 것도 그 이유라고 볼수 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걱정이 많으신 고객님들의 안전을 생각해 허그매트 본사와 지역지점들은 항상 활동을 제한하여 생활하고있으며, 고객님댁 방문시에는 항상 마스크착용과 손소독을 생활하하고있다"고 말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공장을 풀가동해서 생산해도 제품이 모자랄 정도이며, 제품시공을 원하시는분들께서는 미리 전화를 주셔서 상담을 받으신 뒤 시공일정을 사전예약 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상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