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어학연수 전문 유학원인 필어공에서는 필리핀 바기오지역과 세부지역의 대표적인 어학원에 대해서 학비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필리핀성인연수&가족연수 그리고 필리핀영어캠프를 대상으로 진행중이다. 특히나 필리핀가족연수의 경우 자녀와 보호자(부모)가 함께 하는 프로그램으로 필리핀 내에 인기가 높은 어학원의 경우 최소6개월에서 최대1년까지도 마감이 될 정도로 관심이 높은 프로그램이다.  

필리핀은 다른 영어권(미국,영국,호주,캐나다,뉴질랜드)국가에 비해서 저렴한 비용으로 단기어학연수를 통해 최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어학연수 국가로써, 일일 최소 7시간에서 8시간 이상의 집중높은 수업을 제공함으로써 초급, 중급 실력 학생들이 단기간에 영어실력을 향상시키기에 최적화된 곳이다.

필리핀어학원에서는 회화 중심의 ESL과정, 공인 시험을 준비하는 IELTS(아이엘츠), TOEIC(토익), TOFLE(토플)과정, 전문 과정인 BUSINESS(비즈니스), TESOL(테솔) 등의 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나 시험 준비 과정의 경우는 입문, 집중, 보장반으로 레벨에 따라 신청이 가능하며 타 영미권 국가와 달리 짧은 시간에 점수 획득이 용이하다.  

필어공 정찬의 원장은 “이번 프로모션이 제공되는 어학원으로는 바기오지역의 PINES 파인스어학원, HELP 헬프어학원, JIC어학원 외에 4곳이 있으며, 세부지역의 CPILS어학원, SMEAG 스메그어학원, CG어학원 외에 6곳의 어학원이 있다. 인기 있는 어학원의 경우 TO를 잡기가 힘든 부분이 있는데, 이러한 부분들은 필어공에서 해결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좀더 자세한 사항은 필어공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