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마석가구단지 씰리, 템퍼침대 공식대리점 베티룸이 새봄을 맞아 소비자 선호도가 높았던 템퍼메모리폼침대와 씰리포켓스프링침대 할인이벤트와 패브릭가죽쇼파 및 원목세라믹식탁 주말 특가전을 마련했다.

다양한 라인과 옵션의 씰리 매트리스는 140여년 전통과 기술력을 가진 명품 매트리스로, 국내에서도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특히 신혼침대로 가장 각광받고 있는 제품으로 910개의 티타늄 코일로 부식이나 변형의 걱정이 없고 매트리스 4면 모두에 엣지 가드 시스템을 적용하여 장시간 사용에도 무너짐이 없는 침대로 유명하다.

압력 분산 기능을 가진 기능성 폼 매트리스 템퍼는 체중을 흡수하는 점탄성 셀구조로 사용자가 어떤 자세든 가장 편안하게 느낄 수 있도록 사용자 개개인의 체형에 맞게 조정이 되는 장점이 있으며 일반 메모리폼에 비해 월등히 낮은 3%대의 리바운드를 나타내고 있어 수면 중 움직임을 흡수해 수면 시 옆 사람을 방해할 가능성이 적어 신혼매트리스로 각광받고 있다.

베티룸은 씰리템퍼 매트리스와 어울리는 평상형 구조의 침대프레임 이외에 다양한 침대프레임을 선보이고 있는데 가죽, 패브릭, 원목 등 다양한 고품질의 프레임을 맞춤제작, 공장도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한편 500평 넘는 쇼룸에서 원목가구와 침대, 아쿠아클린 기능성 패브릭소파, 최상급 가죽소파, 최근 인기가 급증한 전동 리클라이너까지 원스탑 체험, 구매가 가능한 멀티샵으로 각광받고 있다.

베티룸의 가구는 친환경 등급의 원목만을 엄선하여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오일로 마감 제작하며 다양한 수종과 디자인의 원목침대, 원목화장대, 원목식탁, 원목거실장, 원목책상·책장 등 다양한 컨셉의 원목가구를 한눈에 비교해 볼 수 있다. 또한 수종·색상 변경, 사이즈 주문 제작과 같은 디테일한 옵션 변경이 가능해 소비자 만족도 높은 매장으로 유명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매일 매장을 소독하고 손소독제 사용과 마스크착용을 의무화하는 등 매장청결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주말특가전을 통해 좋은 가구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주말특가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남양주 마석가구공단 내 위치한 베티룸에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