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내장재를 사용한 패브릭소파와 천연통가죽소파, 미국수입매트리스, 세라믹원목식탁 등 신혼가구, 입주가구 전문브랜드 루헨퍼니처가 1주년을 기념해 2019 베스트모델을 비롯한 전 품목 전시상품에 대해서 최대~50% 공장원가 이하에 제공하는 특가이벤트와 패키지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코로나19 힘든 고객님들의 생활을 반영하여 경제활기 프로젝스에 적극 동참 한다고 루헨퍼니처 각직영점별 대표들은 전했다. 이에 4월부터 신제품이 출시되는 제품들은 100만원대 초중반의 공장원가로 제공함으로써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 갈거라 확신했다. 또한 패키지 할인도 눈 여겨 볼만하다.

패키지 할인품목은 총 3가지 구성으로 ▶ 프리미엄 독일바흐 원단의 4인용패브릭소파와 고급 메모리폼 매트리스 퀸사이즈 ▶ 4인용패브릭소파와 이태리통세라믹 6인식탁 ▶4인용 패브릭소파와 고급 메모리폼 매트리스 퀸, 이태리통세라믹 6인 식탁세트로 이루어져있으며 각각 298만원 339만원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상시추가할인 및 전시상품 할인 프로모션도 적용 받을 수 있으며 2019 인기모델 공장원가 판매는 지점별 제품제고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동탄가구단지, 하남가구거리 전국 5개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는 루헨퍼니처는 E0등급의 친환경 최상급 사면대패 목재와 함수율 10% 이하의 최적목재, 튼튼하고 견고한 S자 스프링, 이태리 INTES 엘라스틱 밴드, 유해물질이 없는 이태리 친환경 에코 접착제, 마이크로 항균 화이퍼 등 고급 내장재를 사용해 100% 핸드메이드로 가구를 제작하기로 유명하다.

또한 템퍼페딕, 씰리침대, 스턴스앤포스터, 이스트맨하우스, 보드베스 등 미국수입매트리스와 에페다 슬럼버랜드 등 호텔침대와 어울리는 퀸킹사이즈 원목, 패브릭, 패밀리, 저상형 침대프레임을 선보이는 한편 소비자가 안전하게 가구와 매트리스를 구입할 수 있도록 라돈 테스트와 안전성, 유해성, 내구성 등을 평가하는 모든 인증을 통과한 안전한 정품만을 전시 판매해 브랜드 신뢰도가 높다.

이와 함께 부산가구단지 등 각 지역젊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샤무드쇼파, 아쿠아 스웨이드쇼파 등 기능성패브릭쇼파와 이탈리아 통가죽으로 만들어진 최고급 가죽쇼파를 유통과정을 최소화한 창고형 할인매장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시 판매하고 있다.

또한 패키지 할인품목으로도 선정된 6인용 이태리 통세라믹식탁(포세린)은 이탈리아 현지에서 제작된 정품 오리지날 포세린을 국내 자체공장에서 맞춤 제작한 테이블로 백화점가의 50% 수준의 판매가격에 뛰어난 내구성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고 있어 입주혼수가구 구입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루헨퍼니처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혼수입주가구 준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비자와 지난 한해 동안 당사에 보여준 고객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매일 아침 매장소독은 물론 직원들의 마스크착용 등 철저한 위생관리에 힘쓰고 있으니 안심하고 방문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루헨퍼니처의 이벤트 및 제품정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블로그, 일산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등 각직영점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