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이 보약'이라는 말처럼 수면이 건강에 도움 된다는 사실을 모르는 이는 없다. 우리의 인생에서 수면이 차지하는 비중은 30%지만 그 중요성은 매우 높은 편이다. 숙면을 통해 휴식을 취하는 동안 신체는 소비한 에너지를 다시 재충전하게 되고 잠에서 깨어나 다시 잠들 때까지의 원동력이 된다.
 
수면의 양이나 질이 충족되지 못하면 집중력이 떨어지게 되어 능률이 저하되는데, 이러한 이유로 최근 숙면을 취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움직임이 잇따르고 있다.
 
그 움직임 중 하나가 바로 수입 매트리스로, 신체를 강하게 받쳐주는 기능성과 더불어 편안한 수면 환경을 조성할 수 있어 일산가구단지 및 파주운정가구단지 등 전국 각지에 위치한 가구단지로는 고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고 있다.
 
이 가운데 일산가구단지, 파주운정가구단지, 고양화전점, 대구엑스코점, 제주점 등 전국에 매장을 두고 있는 'sofa279'의 할인 기획전이 눈길을 끈다. 다양한 브랜드의 수입 매트리스를 체험해보고 비교할 수 있는 매트리스 멀티샵으로 방문하는 고객 모두 제품에 직접 누워보고 전문 1:1 전문 상담을 통해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sofa279'는 정품 템퍼매트리스만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매장으로 더 유명하다. 최근 수면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정품이 아닌 병행 수입 제품을 구매한 뒤 소비자들의 불만이 가중되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관계자는 "덴마크 공장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정품 템퍼 매트리스는 저가의 병행 수입 제품과 큰 차이가 있다."며 "정품은 템퍼페딕 등의 병행 수입 제품과 비교해 75% 이상 더 두터운 템퍼층으로 제작되어 더욱더 편안한 숙면 환경을 제공한다."며 뿐만 아니라 "정품 템퍼 제품은 평균 10년 이상의 품질 보증 서비스가 제공되는 반면, 병행 수입 제품은 품질 보증이 되지 않으므로 구매시 이를 확인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어 "당 매장은 템퍼매트리스 정품만을 판매하고 있어 구매고객 모두 템퍼 본사의 할인 프로모션이 적용되어 할인 및 사은품 혜택을 그대로 받을 수 있으며, 별도로 진행되는 할인 기획전을 통해 템퍼 제품과 수입 브랜드 가구를 더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해 향후 신혼가구 및 4월에 입주를 앞두고 있는 당산센트럴아이파크, 성남고등지구제일풍경채, 평택고덕신안인스빌시그니, 과천푸르지오써밋 등 입주가구를 준비할 예정인 고객들에게도 좋은 기회로 보여 진다.
 
해당 할인 기획전은 일산가구단지를 포함한 전국 5개 매장에서 동일하게 진행되며 방문 예약이나 가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한편 'sofa279'는 청결한 매장 내 위생을 위해 템퍼 매트리스 매장 및 수입 매트리스 등 가구 전시장 내부에 손소독제를 비치해두고 있으며 직원들의 마스크 착용 의무화를 적극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