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 > 중소기업
불경기에도 안정적인 외식창업으로 뜨는 브랜드 ‘양평 두물머리 해장국&한우곱창’
김가희  |  news1948@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4.20  09:34:23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성공을 바라보며 쉽게 접할 수 있는 외식프랜차이즈 창업에 도전하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예비창업자들이 프랜차이즈 아이템을 선택할 때는 신중하게 고려해야한다.

남들이 말하는 트렌드를 따라가다 잠깐 인기를 얻어 이슈화되고 마는 것이 다가 아니라 실패 확률이 낮고 유행을 타지 않는 것을 택해야 외식창업 시장에서 오래 버티고 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기 때문이다.

현재 장기불황에도 불구하고 주식회사 나라찬 에프앤비의 ‘양평 두물머리 해장국&한우곱창의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다.

양평 두물머리 해장국은 좋은 재료 선정과 전통방식에 의거해 소비자가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끊임없는 연구와 노하우로 탄생한 프리미엄 해장국 브랜드이다.

주식회사 나라찬 에프앤비는 2017년 양평 두물머리 해장국 강화 직영점을 시작으로 수원점, 송파점까지 3개의 직영점을 운영하고 최근에는 자사 식품 온라인 종합쇼핑몰인 “나라애찬”까지 오픈하며 지속적인 성장 가능성으로 주목받고 있는 기업이다.

인기 상승의 비결로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부담스럽지 않고 친숙한 메뉴인 해장국을 양선지해장국, 차돌해장국, 소머리해장국, 내장탕 등 다양한 종류로 구성하였다는 점이다.

전통적인 가마솥 방식으로 24시간 끓인 한우 사골육수로 진하고 깊은 국물 맛을 더해 중장년층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았으며, 곱창구이, 곱창전골, 수육무침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며 젊은 층까지 겨냥해 가족행사나 단체모임에도 최적화되어 있어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양평 두물머리 해장국&한우곱창은 3개의 직영점을 운영하면서 오래된 경험과 체계적인 시스템관리로 초보 창업자들도 단기간에 운영할 수 있도록 오픈 전 본사에서 철저한 교육을 진행하며 정기적으로 매뉴얼, 레시피, 재고관리 등을 담당하여 가맹점사업주 분들과 수시로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또한 춘천에 위치한 자체 제조공장 설립으로 철저하게 위생관리하고, 급속냉동 제조공법으로 재료 본연의 신선함과 깊은 맛을 유지하며, 안정적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재료를 공급할 수 있게 되었다.

   
 

나라찬 에프앤비의 프랜차이즈 컨설팅 팀에서 점포 입지선정 및 상권조사, 인테리어, 직원교육, 세무관리 등 프랜차이즈 운영에 필요한 모든 시스템이 원스탑으로 진행되고 있어 예비 창업주 분들이나 운영 경험이 없는 초보자도 쉽고 빠르게 성공 신화를 이룰 수 있도록 프랜차이즈 가맹 사업의 성공적인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양평 두물머리해장국&한우곱창’의 프랜차이즈에 대한 가맹정보 및 문의는 공식홈페이지 (주)나라찬F&B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가희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