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소규모스마트창업 알아보는 사람들에게 선택받고있는 빈스킹 토스트는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는 소비자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제공된 토스트의 경우 전용 컵에 담아주면서 간편하게 바로 먹을 수 있음은 물론이고 박스 포장도 가능해 큰 호평을 받았다.

특히나 쌀 식빵으로 만든 빈스킹 토스트는 기존 밀가루 식빵에 비해 식감이 좋고 소화까지 잘 되게 만들어주어 선택하는 사람들이 많다. 토스트의 구성은 메뉴에 따라 다르지만 기본적으로 살짝 구운 쌀식빵에 전용 비법소스, 야채가 들어간 계란 등으로 이뤄졌다.

그뿐만 아니라 기본적인 빈스킹 토스트부터 햄치즈 토스트, 스테이크 토스트, 양파크림 치즈 토스트, 맵짜렐라 토스트 등 다양한 메뉴는 더욱더 주목 받을만한 가치가 있다.

 빈스킹 전용 모짜렐라치즈(100%), 전국최초 쌀 식빵으로 토스트에 사용, 한 손으로 먹을 수 있게 컵 토스트 형태 채택, 1+1토스트(빵2개 패티2개)라는 새로운 개념적용, 배달 및 포장에 특화된 세련된 전용 포장용기(서랍식)로 개발이 되어 불황 없는 사업으로 떠오르고 있으며 남녀노소 불문하고 나이대에 상관없이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고 있다.

 5000만원 정도의 초기투자비용으로 마진율 40% 이상의 매장을 가질 수 있는 기회이며 이곳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어 좋은 효과를 보여주고 있으며 현재, 키오스크 채택으로 인건비감소 및 1인 창업 가능. 매출에 관계없이 고정된 로열티로 점주님들의 능력에 비례해 순이익 상승 설정 이 가능하여 주목받고 있다.

토스트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현재 꾸준한 창업과 가맹점에 대한 계획이 이루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