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가 침체되고 코로나19와 같은 사회적 이슈로 인해서 사람들의 스트레스가 증폭되고 있다.

최근 이런 현상때문인지  SNS 1인 컨텐츠 미디어에서는, 매운 음식 먹기 챌린지가 유행을 하고있는데 국내는 물론 세계 곳곳에서 일어나고 있는 실정이다. 고통이라고 불릴 수 있는 단계에까지 도전하며 사람들은 더 큰 자극을 찾고 있는 현 시점에서, 금비유통은 이런 소비자의 니즈에 충족시키기 위해 스코빌 지수 14,444에 달하는 최고로 매운라면을 제작, 출시 하였다.

금비유통(대표 : 도필선)은 맛있게 매운 라면을 만들기 위해 하루 10가지 이상의 매운라면 스프를 시식해 가면서 맛있게 매운 라면을 생산해 했는데, 그 이름은 무려 ‘불마왕’이다. 이름만큼이나 매운 맛에 큰 자부심을 가지고 있으며, 맵기만 한 것이 아니라 맛까지도 보장하고 있다. 궁극의 매운 맛으로 현대인에게는 스트레스 해소와 말초신경 자극을 선사하는데, 그저 고통스러운 것이 아니라 맛까지 추구함으로써 많은 사람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추세이다.

특히 금비유통에서 내세우는 불마왕 먹는 방법은 스팸이나 참치 등을 이용하는 것. 매운 맛을 중화시키면서 보다 더 깊고 담백한 맛까지 느낄 수 있게끔 해주는 조합이다. 뿐만 아니라 금비유통의 매운라면은 친구들과 캠핑이나 팬션에 놀라가서 먹는 재미를 추구한다. 해장을 하면서 동시에 익사이팅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 스트레스까지 한 방에 날릴 수 있으니, 불마왕은 올 여름철의 필수 아이템 중 하나라고 할 수 있겠다.

금비유통 도필선 대표는 “ 최근 매운맛을 좋아하고 도전하는 SNS 1인 컨텐츠가 크게 늘어 젊은 소비층에서 매운맛이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며 “라면의 맵기와 더불어 맛까지 골고루 챙기고 스트레스가 많은 현대인들에게 매운맛으로 시원하게 스트레스를 날려줄 제품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현재 금비유통의 매운라면 불마왕은 현재 다양한 패키지로 온라인에서 판매 중에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