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Gettyimagesbank

`부부의 세계`가 끝을 맺은 가운데 `부부의 세계` 후속작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2일 JTBC TV편성표를 보면 부부의 세계가 방송되던 시간에는 `부부의 세계` 스페셜 1부로 `부부는 뭐였을까`가 방송된다. 

이날 `부부의 세계` 스페셜에서는 김희애, 박해준, 한소희, 박선영, 심은우, 이학주, 이무생 등 `부부의 세계`에 출연했던 배우들이 연기를 하면서 느낀 솔직한 감정을 전한다. 또 시청자들을 울고 웃게 한 명장면 비하인드도 공개될 예정이다. 

 

▲ (사진출처=ⓒ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는 원작 BBC 드라마 `닥터 포스터`를 재해석했으며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부부의 세계`는 파격적인 연출과 줄거리로 매회 시청자들에게 큰 충격을 안겼다. 

뿐만 아니라 `부부의 세계` 지선우 역의 김희애부터 이태오 역의 박해준, 여다경 역의 한소희, 이준영 역의 전진서 등 배우들의 연기력이 조화를 이뤄 큰 인기를 얻었다. 특히 한소희는 이번 `부부의 세계`를 통해 과거 사진까지 공개되는 등 김희애만큼 스포트라이트를 많이 받았다. 

배우들의 연기력과 탄탄한 스토리 덕에 `부부의 세계`는 JTBC 역대 드라마 첫 방송 최고 시청률(전국 6.3%, 수도권 6.8%, 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을 기록했으며 10회는 전국 22.9%의 시청률로 비지상파 채널 역대 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찍었다. `부부의 세계` 마지막회였던 16회는 28.4%로 30%에 가까운 높은 시청률을 보였다. 

한편 `부부의 세계` 후속작으로 편성됐던 `우아한 친구들`의 첫 방송은 7월로 연기됐다. `우아한 친구들`은 유준상과 송윤아 주연의 드라마로 `부부의 세계`가 끝나고 방영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연기됐다. 

JTBC `부부의 세계` 스페셜은 23일까지 방영되며 이후 `부부의 세계`의 원작인 영국 BBC `닥터포스터`가 방영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