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핫이슈
`맛있는녀석들` 돈스파이크, 고기명장다운 먹방에 `감탄`
명도은  |  news1948@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5.22  21:36:53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 (사진출처=ⓒ코미디TV)

`맛잇는 녀석들`에서 돈스파이크가 남다른 고기 먹방을 보였다. 

22일 방송된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은 `삼시몇끼 도시편`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여러 게스트들이 출연해 자신만의 요리와 먹방 비법을 공개했다. 

먼저 우주소녀 멤버들이 밥과 콩나물무침, 매운 김과 일반 김을 맛봤다. 우주소녀 다영은 매운 김과 일반 김을 겹친 후 밥과 콩나물 무침을 올려 한 번에 싸 먹었다. 다영은 한입만을 선보이며 남다른 입크기를 자랑해 맛녀석들을 놀라게 했다. 

특히 우주소녀들은 7인상을 꽉 채울 만큼의 한식 요리를 준비해 맛녀석들의 시선을 끌었다. 우주소녀는 평소 맛녀석들의 팬이라고 하며 직접 맛녀석들의 옆에서 먹방을 보는 것에 행복해했다.

 

 

   
▲ (사진출처=ⓒ코미디TV)

이어 점심에는 돈스파이크가 출연해 맛녀석들의 환호를 받았다. 돈스파이크는 직접 스테이크 집을 운영하고 있는 만큼 환상의 스테이크만을 준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돈스파이크 여러 부위의 고기를 자신만의 레시피대로 구워냈다. 그는 투플러스 한우를 통째로 구워 미친 양과 맛으로 승부했다. 

맛녀석들과 돈스파이크는 검정색 장갑을 끼고 손으로 고기를 뜯으며 고기 파티를 열었다. 환상으로 익은 고기의 맛에 맛녀석들은 감탄을 금치 못하며 계속 고기를 먹었다. 

돈스파이크의 먹방에 시청자들은 "돈스파이크 대단하다", "저 고기 진짜 먹어보고 싶다", "오늘자 맛녀 미쳤다", "나도 먹어보고 싶어", "돈스파이크 고기 하난 진짜 잘 굽는 거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명도은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