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SBS)

개그맨 박성광이 아내 이솔이를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2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서는 박성광이 퇴근한 아내 이솔이와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성광은 퇴근한 아내를 위해 침대 위에 장미 꽃잎을 뿌리는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를 발견한 이솔이는 박수 치며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다.

 

▲ (사진=ⓒSBS)

박성광은 미리 준비한 꽃다발에 이어 목걸이를 선물하기도 했다. 박성광은 “직접 새긴 거다”라며 하나뿐인 목걸이를 건넸고 이를 확인한 이솔이는 눈물 흘리며 감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진 영상에서는 ‘2020년 5월 2일을 기억하며’라는 글귀가 담긴 목걸이가 공개됐다. 목걸이 뒤 편에는 박성광이 직접 새긴 ‘이솔이 고마워’라는 글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이솔이는 흐르는 눈물을 닦으며 연신 놀라움을 표했다. 박성광은 “너 옆에 항상 있을게”라는 달달한 멘트를 전한며 이솔이를 뭉클하게 했다.

 

그러면서 박성광은 이솔이에게 목걸이에 글씨를 새기는 직접 찍은 영상을 보여줬다. 이솔이는 “오빠 진짜 사랑해”라며 포옹으로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박성광 아내 이솔이 직업은 전문의약품을 다루는 제약 회사 영업사원으로 재직 중이다. 앞서 첫 방송에서 이솔이는 2년 연속 실적 1등, 최연소 과장 승진으로 화제가 됐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