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자대한곱창은 2030세대가 좋아하는 히트 브랜드이자, 창업시장에서도 젊은 2040예비창업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는 브랜드이기도 하다. 실제 최근 대한곱창 창업자들의 연령대가 많이 낮아지고 있다. 

화사곱창으로 알려져 전국 곱창대란의 주인공이 된 대한푸드의 군자대한곱창은 2020년 현재 계약확정 매장 포함 전국 가맹점 수가 총 70개점을 돌파했다. 동종업계 기준 최단기간 달성한 가맹점수인데, 특히나 코로나19로 인한 최근의 창업시장 상황에서 괄목할만한 성장세이다.   

이러한 성장세의 바탕에는 대한곱창 본사인 대한푸드의 탄탄한 실력과 기반에 기인한다. 십수년간의 외식업 경험을 보유한 대표이사를 비롯하여, 대한민국의 유명한 프랜차이즈의 각 분야에서 활약한 전문가 그룹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그들의 다양한 경험과 경력이 대한곱창 브랜드를 만드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가 산다는 정책을 꾸준히 추진하고 있는 바른 가맹본사로서 실제 가맹점을 운영하는 점주들의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이기도 하다. 

대한곱창의 가맹본사 대한푸드는 대한곱창 HMR상품과 밀키트 상품 출시를 준비하고 있으며, 대한곱창 딜리버리 비즈니스 사업도 함께 추진중에 있다. 또한, 군자대한곱창은 공식 착한프랜차이즈로 선정된바 있다.  

 

대한곱창은 무궁화, 태극마크, 한국인의 정서를 재해석한 복고풍의 컬러와 로고타입의 컨셉을 가지고 있다. 매장의 인테리어와 익스테리어는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감성적인 레트로 분위기를 연출해 젊은층의 감성을 표현하고 있다. 

또한, 양질의 곱창과 대창, 막창, 그리고 양파, 단호박, 부추 등 신선한 야채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데, 다.

양한 특제 소스가 제공되어 색다른 재미를 준다. 특히 곱창, 부추, 김치와 함께 즐기는 곱창삼합이 대한곱창의 시그니처 메뉴이기도 하다.    

대한곱창은 단순히 곱창을 먹는다는 것을 넘어, 즐기고 느끼고 경험하는 새로운 컨셉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신규매장 오픈, 오픈매장의 만석과 고객웨이팅, 해당 지역맛집명소로 자리잡는 선순환을 이루어내고 있다.  

곱창창업 프랜차이즈인 대한곱창은 수원인계점, 포항영일대점, 시흥은계점, 부산남포, 창원상남, 대학로점 등이 오픈 준비중에 있다.   

예비창업자를 위한 최대 1억5천 지원 무이자 대출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는 대한곱창의 창업 절차, 창업비용 등 프랜차이즈 가맹에 대한 관련 자세한 문의는 브랜드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