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바쎄에서는 타임세일 행사로 미니코너형으로 등받이가 조절되는 ‘페이톤’ 제품과 와이드한 좌방석이 매력적인 ‘카렌’ 패브릭소파 15% 할인이벤트를 7월 1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바쎄는 현대인의 리빙 문화에 맞는 트렌드를 다양한 패브릭을 통한 자체 디자인으로 표현하여 감성적이고 새로운 홈스타일링은 제안하고 있는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전문브랜드이다.

기능성 패브릭소파 전문점 디바쎄는 임팔라소파, 아쿠아클린소파 등 최고급 패브릭소재 2종류(바쎄임팔라, 노딕)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원하는 컬러를 선택해 취향에 맞는 구매가 가능하고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소파의 형태를 변경하여 주문제작 할 수 있게 했다.

디바쎄의 기능성패브릭쇼파는 물로 오염이 쉽게 지워지는 기능과 세균서식이 안되는 더블 플로킹 기능이 첨부된 첨단 소재의 기능성 소파로 반려견이나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 특히 인기가 많다. 가죽이 갖고 있는 방수성이나 오염에 대한 성질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패브릭 소재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어 고객들 사이에서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통기성 또한 좋으며 먼지가 쌓이는 소재가 아니기 때문에 미세먼지로부터 안심할 수 있어 인테리어 포인트와 천소파의 실용성까지 기대할 수 있다.

 

전시장에서는 고객 개개인에게 1:1 맞춤 쇼파추천, 가구컨설팅 상담을 통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고객의 니즈에 맞춰 색상이나 4인용쇼파, 카우치쇼파, 모듈형소파, 스윙소파 등 배치 및 구성을 자유롭게 변경하여 제작할 수 있다.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생활 오염을 관리할 수 있는 친환경 패브릭소재로 유럽에서도 인정 받을만큼 친환경적인 소재이다. 또한 내장재도 35kg 통스펀지, 이태리밴드 사용, 친환경접착제, 사면대패 정제목으로 제작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소파이다.

다양한 디자인소파 라인업은 용인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어정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용인점 쇼룸과 구미가구단지, 대구가구거리 부근에 위치한 전시장 방문을 통해 비교 하고 구매할 수 있다.

디바쎄 소파브랜드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또는 방문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