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방역용품 및 소독제 구매가 늘고 있는 가운데, 8년차 이커머스 기업 주식회사 엔공구에서 방역용품 렌탈 서비스를 개시하였다. 방역용품 렌탈 서비스는 엔공구몰에서 렌탈 제품을 주문하면 해피콜 연락 후 고객희망일정에 맞춰 배송하는 시스템이다.

해당 방역용품은 약제를 주입 후 밸브를 조절하여 초미립자 분사가 가능해, 넓은 공간 및 구석구석 꼼꼼히 소독이 가능한 제품이다. 유선 방역소독기 뿌레 LTE는 6만원대, 무선 방역소독기 뿌레 무건은 11만원대에 렌탈 가능하다. 뿌레 LTE는 10M의 전원선으로 가정이나 카페 등에서 사용 가능하며, 뿌레 무건은 선이 걸리거나 하는 등의 불편함 없이 어린이집, 학원, 사업장 등에서 연속 2시간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렌탈 외에 새 제품으로 구매도 가능하다.

엔공구 마케팅 담당자는 ’방역용품은 선뜻 구매하기에 부담스러울 수 있어, 대여서비스 뿐 아니라 대여한 제품 구매도 가능한 서비스를 기획했다‘라고 밝혔다. 또한 ’천연 유래 성분의 편백수 또는 식약처 식품첨가물로 승인된 미산성 차아염소산수(HOCL) 살균소독수를 추가로 구매하실 수 있어, 맞는 약제를 따로 찾아다닐 필요가 없어 간편하게 쇼핑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엔공구 쇼핑몰은 회원등급제를 실시하고 있어 등급에 따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톡 친구추가하여 엔공구 아이디 확인되면 VVIP 회원 10% 할인가(일부제품 제외)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