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SB미디어 제공
▲ ▲사진: SB미디어 제공

저장장치와 음향가전, IT 기술로 알려진 엠지텍(대표 권오탁)이 최신 로봇 청소기 트랜드인 자동 먼지 비움 도킹 스테이션과 맴핑 복구 시스템까지 설계된 차세대 로봇청소기 ‘트윈보스 S9 PRO’ 를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엠지텍의 로봇청소기 트윈보스(TwinBoth) S9 PRO는 새롭게 출시된 7세대 로봇청소기로 업그레이드된 dToF 센서로 장애물 감지와 실내 맵핑 기능을 향상시키고 상황별로 3in1 청소가 가능한 스마트 로봇청소기다. 진공 청소와 물청소, 두 가지 모두를 한 번에 실행할  수 있는 3in1 시스템에 3300Pa의 강한 흡입력을 가지고 있으며, 5200 mAh의 대용량 배터리와 H14 등급의 헤파필터를 통해 먼지 방출을 막아 보다 깨끗한 실내 청소를 도와주는 제품이다.

 그 중 엠지텍의 기술개발로 이루어진 ‘맴핑 복구 시스템’은 고객의 편리성을 높여주는 대표적인 기능이다. 모든 청소 기록 및 세팅을 실시간으로 저장, 실수로 오랜 시간 동안 설정한 자료가 삭제 되어도 언제든지 맵핑 자료를 복구할 수 있으며, 이는 트윈보스S9 PRO가 세계 최초로 도입한 기술이다.

트윈보스 S9 PRO의 맵 복구와 정확한 실내 맴핑은 업그레이드된 LDS, dToF, SLAM 항법 시스템으로 구현 되었다. 거리 측정과 장애물 인지 성능, 경로 기억 SLAM 항법이 만나 사각지대 없이 꼼꼼하고 효율적인 청소가 가능하며, 이를 실시간으로 백업해 보다 보다 정확한 맵핑 자료를 만들고 저장해준다.

기본 성능도 업그레이드 되었다. 한층 더 스마트해진 3in1 클리닝 모드는 진공 청소와 물청소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으며, 450ml의 먼지 통과 300ml의 물통 용량으로 넓은 공간의 청소를 한 번에 진행 할 수 있다.

여기에 청소 시 발생할 수 있는 먼지의 유출을 막아주는 H14 등급의 헤파필터와 함께 프리필터, 스펀지 필터로 만들어진 3중 필터를 내장해 청소로 인해 생길 수 있는 먼지 문제를 해결했다.

엠지텍 관계자는 “ 앱을 통해 더 편리해진 사용은 물론, 사용이 불편하실 수 있는 고객분들을 위해 리모컨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최근 로봇 청소기의 트랜드인 자동 먼지 흡입 도킹스테이션을 개발했다. 별도로 구매할 수 있는 도킹스테이션은 최대 약 5L의 먼지를 조작 없이 흡입해 주기 때문에 고객의 편리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트윈보스 S9 PRO 로봇청소기를 통해 ‘가사’라는 또 다른 노동으로부터 탈출하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세계 최초 맵핑 복구 기능과 업그레이드된 성능으로 돌아온 엠지텍 트윈보스 S9 PRO 로봇청소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와 오픈마켓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촬 영 : SB미디어 헤 어 : 이엘헤어메이크업 조한석 원장 메이크업 : 이엘헤어메이크업 송지수 실장 모 델 : 김지민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