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북 > 단양
BK(Book Kids) 07 제5회 이동북페어 행사단양 관내 벽지 초등학교 1학년 153명 참가
이상복  |  news@ccdailynews.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07.09.18  17:38:47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충청북도단양교육청(교육장 정가흥)과 한국간행물윤리위원회(위원장 민병욱)는 19일 오후 1시 30분~4시 30분까지, 상진초등학교 강당에서 단양 관내 벽지 초등학교 1학년 어린이 153명을 초청해 'bk07 제5회 이동북페어'행사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학급문고 기증식(참가학교 학급별 50권)을 시작으로 동화 '강아지 똥' 인형극 공연, 독서퀴즈·좋은 책 고르는 법 강연 등으로 진행되며, 이어서 단양도서관 앞에서 좋은책읽기 가족모임는 책읽는 버스내 동화구연으로 어린이들에게 친숙한 '햇님 달님', '개구리 왕자', '빨간 모자', '초롱이의 우산', '잭과 콩나무' 등의 구연동화를 들려주며, 이동 도서판매 코너에서는 위원회가 제공한 도서상품권으로, 아이들이 직접 자기가 마음에 드는 책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이들은 옛책을 직접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갖으며 매직풍선만들기, 책뽀와 함께 즉석 사진찍기 등의 행사도 펼친다.

교육청 관계자는 bk07 제5회 이동북페어 행사는 도서벽지의 초등 1학년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책과 친구되고 책과 함께 노는 즐거운 책축제로, 독서문화 환경으로부터 소외된 단양 관내 벽지 초등학교 1학년 어린이들에게 소중한 독서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실시한다고 말했다. 단양=이상복 기자



이상복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비주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