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볼거리와 흥미진진한 연출 등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마술공연을 10월 7일 토요일 오후 2시에 국립부여박물관 사비마루 무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충남 부여군 가족센터와 국립부여박물관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부여군민 대상으로 ‘부여군 가족센터 가족참여 프로그램-최현우의 라스베가스 매직쇼’를 공동 개최한다고 밝혔다. 선선한 가을날 가족들과 함께 지역에서 접하기 어려운 대한민국 최고의 마술사 최현우의 다양한 마술을 관람할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은 무료 관람으로 9월 19일 오후 2시부터 사비마루 누리집에서 좌석을 예약할 수 있고(선착순 430명) 관람등급은 만 6세 이상으로 원활한 마술쇼의 진행을 위해 만 12세 이하 아동은 보호자가 동반해야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10월 14일 오전 9시 40분부터 13시까지 구드래 조각공원 일원에서 모든 가족들이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체험 등을 즐길 수 있는 어울림의 장인 ‘부여군 가족축제 한마당’이 개최 예정이다.

가족센터 관계자는 "앞으로도 가족친화적인 다양한 서비스 운영으로 지역사회에 건강한 가정문화를 확산시키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현우의 라스베가스 매직쇼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부여군가족센터 홈페이지 및 문의 전화(☏ 041) 830-2900~5)로 확인할 수 있다.
/부여=방영덕기자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