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일보]-쥐(子)띠: 금전운: 中, 애정운: 上 , 건강운: 中, 여행운: 上
36년생 도모하는 일에 새로운 계기가 생길 수 있다. 48년생 금일은 장기적 전략에 따른 상담에 주력할 것. 60년생 모처럼 한가로운 시간을 가져 볼 것. 72년생 서로 마음이 맞게 되고 대화가 통한다. 84년생 연인과 둘만의 시간을 가져볼 것.

-소(丑)띠: 금전운: 下, 애정운: 中 , 건강운: 中, 여행운: 中
37년생 육체적인 무리는 삼갈 것. 49년생 참아라! 오히려 전화위복의 기회가 된다. 61년생 수첩을 찾아 옛 친구에게 소식을 전해보아라. 73년생 갑작스러운 고민거리가 생길 수 있다. 85년생 때로는 싫은 일도 기쁘게 해야 한다.

-범(寅)띠: 금전운: 上, 애정운: 上 , 건강운: 中, 여행운: 下
38년생 모처럼 마음에 드는 일을 만날 수 있다. 50년생 좋은 변화가 생기거나 희망이 생길 수 있다. 62년생 여러 가지로 경사가 겹치는 시기! 74년생 가족과 함께 외식이라도 한다면 행운 두 배!86년생 잠시의 외로움 뒤에 큰 기쁨이 온다.

-토끼(卯)띠: 금전운: 中, 애정운: 中 , 건강운: 中, 여행운: 下
39년생 두 번 생각하고 결정을 내릴 것 51년생 가벼운 산책하며 계획 세우기. 63년생 서로 대화를 나누면서 아이디어 내기. 75년생 여유를 가지고 차근차근 진행해 나갈 것. 87년생 마음만 앞서서 너무 서두르면 오히려 그르칠 수 있다.

-용(辰)띠: 금전운: 下, 애정운: 下 , 건강운: 中, 여행운: 中
40년생 집안일은 자녀들과 이야기를 나눌 것. 52년생 가급적 중요한 상담은 다음으로 미룰 것, 64년생 지나온 일들을 뒤돌아보는 시간. 76년생 작은 허물은 들추어 내지 말고 덮어 둘 것. 88년생 한발 물러서는 양보와 여유가 필요.

-뱀(巳)띠: 금전운 中, 애정운: 上 , 건강운: 中, 여행운: 下
41년생 상담 건은 오후4시 이후에 진행하는 것이 유리. 53년생 먼저 이야기는 들어 보고 결정은 천천히 할 것. 65년생 항상 따뜻한 음식을 섭취 할 것. 77년생 차 한 잔의 여유가 필요한 시기. 89년생 고지가 눈앞, 조금 만 더 힘내라.

-말(午)띠 : 금전운: 上, 애정운: 上 , 건강운: 上, 여행운: 上
42년생 덕망과 칭송이 쌓이고 행복이 넘쳐난다. 54년생 오늘은 행운의 날! 앞만 보고 뛰어라! 66년생 먹을 복 생기거나 좋은 소식 들릴 듯. 78년생 주변 사람들의 신뢰를 얻어 막혔던 일들이 한꺼번에 풀린다. 90년생 백지장도 맞들면 낳다.

-양(未)띠:금전운: 上, 애정운: 上 , 건강운: 中, 여행운: 下
43년생 귀인의 도움을 받거나 좋은 소식 들려온다. 55년생 겉모습만 보고 결정하지 말 것. 67년생 자신에게도 투자가 필요하다. 79년생 자만하지 말고 겸손 할 것. 91년 미혼 남녀는 느낌이 오는 이성과 인연이 될 수 있다.

-원숭이(申)띠: 금전운: 中, 애정운: 上 , 건강운: 上, 여행운: 中
44년생 작은 것이라도 때로는 쓸모가 있다. 56년생 횡재수보다는 꾸준한 노력이 결과를 이룬다. 68년생 오늘은 문서로 인한 거래에 특히 좋다. 80년생 새로운 비전이나 새 희망이 생긴다. 92년생 반가운 사람이 오랜만에 소식 전해온다.

-닭(酉)띠 : 금전운: 中, 애정운: 中 , 건강운: 上, 여행운: 上
33년생 매사 꼼꼼하게 살피는 지혜 필요. 45년생 잠시 멈추어 돌아 볼 수 있는 여유를. 57년생 오늘은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을 만들어 볼 것. 69년생 너무 앞만 보고 뛰다 보면 정작 소중한 일들에 소홀해 질수. 81년생 앞만 보고 뛰어라.

-개(戌)띠: 금전운: 中, 애정운: 中 , 건강운: 上, 여행운: 中
34년생 나 아니면 안 된다는 생각은 금물. 46년생 때로는 알고도 모르는 척 하는 것이 좋다. 58년생 고정관념을 버리고 새로운 시각으로. 70년생 동남방에 귀인, 오후 4시 이후에 행운! 82년생 오랫동안 소망하던 일이 이루어진다.

-돼지(亥)띠: 금전운: 中, 애정운: 中 , 건강운: 下, 여행운: 下
35년생 수입과 지출이 원활히 이루어질 듯. 47년생 고민이 있어도 과음은 절대 금물!59년생 이동시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할 것. 71년생 마음에 들면 과감하게 시도할 것. 83년생 그간의 노력이 빛을 보기 시작 한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