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상표 부착한 소주 20만병 대전충남 식당 유통

▲  아산시와 (주)맥키스컴퍼니가 성웅 이순신축제 홍보를 위한 보조상표를 전달,기념하고 있다.
▲  아산시와 (주)맥키스컴퍼니가 성웅 이순신축제 홍보를 위한 보조상표를 전달,기념하고 있다.

충남 아산시는 지난 19일 충청권 대표 주류 회사인 ㈜맥키스컴퍼니와 아트밸리 아산 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홍보를 위해 손을 잡았다고 밝혔다. 

시는 이날 부시장실에서 조일규 부시장, 맥키스컴퍼니 강재규 영업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성웅 이순신축제 홍보를 위한 보조상표 전달식을 가졌다.

맥키스컴퍼니는 보조상표를 부착한 이제우린 소주 20만병을 대전, 충남 지역의 식당을 중심으로 유통할 예정이다. 

아트밸리 아산 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는 오는 4월 24~28일까지 5일간 개최된다. 

조 부시장은 "지역과 상생하고자 하는 ㈜맥키스컴퍼니의 노력에 감사드린다"며 "더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될 올해 성웅 이순신축제에 많은 분이 오셔서 축제를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맥키스컴퍼니는 2019년부터 시와 장학기금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이후 현재까지 누적 2769만5000원의 장학금을 기탁해왔으며, 시에서 개최하는 행사에 꾸준히 보조상표를 후원하는 등 지역사회 상생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아산=정옥환기자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