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성경제인협회 충남지회 주희정 회장(디자인창조(주)대표이사)이 충남 여성기업을 대상으로 여성기업 글로벌 경쟁력 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지난 20일 열린 교육 내용은 주 회장이 △여성기업 글로벌 시장진입 △글로벌벤치마킹을 통한 마케팅의 효과적인 활용 △글로벌 중계무역&중개무역 등 여성기업 성장 도모를 위한 기업의 수출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반적인 사항을 소개했다.

이어 ㈜MS가스 해외 영업·기술영업을 담당 하고 이규수 차장이 특별 강연을 실시했다.

50년 역사의 ㈜MS그룹(대표이사 전청민)은 1974년 설립된 가스 전문제조 유통기업이다.

 

 

가스 관련 전 품목을 취급하고 있으며 산업용가스, 연료용가스, 특수가스, 의료용가스, 표준가스, 다성분 혼합가스의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고객니즈에 따른 맞춤형 제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고부가가치형 가스산업계의 선도 주체를 맡고 있으며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충남지회의 여성기업인이다.

 

 

주희정 회장은 "충남 여성기업인들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글로벌 시장 진입 및 마케팅에 대한 교육을 꾸준히 하고 해외시장 진출과 관련된 정보도 다수 제공을 하겠다"며 "충남 여성기업인들의 수출유망화를 위해 해외 전시회 참가 등 다양한 사업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천안=김병한기자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