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미희 대한미용사회 서산시지부장, "성 후보, 미용협회 현안 해결에 많은 협조"
성후보, "앞으로 미용사와 소상공인의 목소리 경청 하겠다"

▲ 26일 백미희 대한미용사회 서산지부장과 임원들이 성일종 국회의원 후보를 지지하고 있다.
▲ 26일 백미희 대한미용사회 서산지부장과 임원들이 성일종 국회의원 후보를 지지하고 있다.

백미희 대한미용사회 서산시지부장과 임원진 10여 명은 26일 오후 국민의힘 성일종 국회의원 후보의 선거사무소인 '미래캠프'를 찾아 성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이 자리에서 대한미용사회 백미희 서산시지부장은 "성일종 국회의원 후보님은 전 국민의힘 정책위의장으로 활동하시면서 미용협회 현안 해결에 많은 협조를 해주셨다"며 "항상 소상공인들의 어려운 목소리에 귀기울여주시고 정책에 반영하려고 노력하시는 성 후보님을 적극적으로 지지하고자 이 자리에 섰다"고 말했다.

이어 백 지부장은 "여당 내에서도 정책통으로 통하시고, 가장 일 잘하는 국회의원! 소상공인의 어려움에 공감하는 국회의원 성일종 후보님이 이번 선거에서 꼭 3선에 성공해, 소상공인들과 우리 국민들을 위해서 큰 일을 하실 수 있기를 응원하며 지지한다"고 밝혔다.

성일종 후보는 "오늘 미용사회 분들의 지지 선언은 천군만마와 같다"며 "앞으로 미용사 분들을 비롯한 소상공인 분들의 목소리를 언제나 경청하고, 어려운 점을 돌봐드리는 국회의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서산=송윤종기자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