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7일부터 8월말까지
썸머 워터 올림픽 개최
퀴즈·수중경기 등 다채
이벤트·경품행사 풍성

리솜 스파캐슬이 올 여름 (7월7~8월31일) 워터파크로는 최초로 '2012 Summer 워터 올림픽'을 개최한다.

화려한 개막식을 시작으로 총 4개 종목의 워터 올림픽 대회와 다양한 공연 이벤트, 이색적인 할인 이벤트가 천천향 곳곳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리솜 스파캐슬의 워터 올림픽은 1종목부터 4종목까지 구성돼 있는데, 1종목은 단체 참가로 수중 이어달리기, 몸 튜브 릴레이, 수영장 OX퀴즈, 수중 줄다리기, 바둑알을 찾아라 등이 진행된다.

1종목이 진행되는 온천 수영장과 파도풀은 100% 보양 온천수를 공급해 한 여름에도 건강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물놀이 장소로 손꼽히는 곳이다.

1종목이 주중에 진행되는 것과 달리 2종목은 주말에 진행되는데, 아빠가 자녀를 등에 태우고 팔 굽혀 펴기를 대결하는 '아빠는 푸샵왕'과 풍선 빨리 터트리기, 복불복 음료 빨리 마시기 등 개인전 경기가 분수광장 무대 및 야외 배무대에서 펼쳐진다.

천천향의 라이프가드 근무자와 가위, 바위, 보를 해 승리의 파란 도장을 3개 이상 받으면 즉석에서 선물을 증정한다.

1·2종목 우승자에게는 천천향 초대권·할인권, 구명조끼 무료 이용권, 식음 무료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1·2종목과 달리 3종목은 물놀이에 지친 심신을 편히 쉴 수 있도록 홍초 블루베리탕과 홍초 산수유탕, 광동 힘찬하루 헛개탕 등 새롭게 신설된 노천 스파가 속해 있다.

각종 비타민이 풍부하게 함유된 블루베리는 피로 회복을 돕고 피부 미용, 노화 예방에 탁월하며, 산수유는 허리와 무릎이 시리고 은근히 통증을 느낄 때 복용하면 효과가 있다.

간에 좋은 식물로 널리 알려져 있는 헛개나무 열매의 농축액이 함유된 전통 한방탕은 숙취 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4종목은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에어바운스 종목으로 안전한 물놀이를 위해 안전요원이 상시 배치돼 있으며, 파도풀(토렌트리버)에서 분수광장까지 연결된 통로를 이용하면 쉽게 찾아갈 수 있다.

워터 올림픽 종목 외에도 워터파크의 롤러코스터인 마스터 블라스터, 튜브 슬라이드에서 속도 경쟁을 해볼 수 있고, 친구에게 용감함을 보여줄 수 있는 스피드 슬라이드는 3층 높이를 3초 만에 내려오는 스릴 만점 시설중 하나다.

온라인에서도푸짐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리솜스파캐슬 홈페이지에서 '런던 올림픽 특별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런던 올림픽을 기념해 성수기 시즌 내내 이색적인 현장 요금 할인도 제공할 예정이다. /예산=박인종기자



▲ 리솜스파캐슬워터올림픽. © 편집부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