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단있음>학생회관장 신용건·교육위 의사국장 김장한·교육위 의사과장

관심 끈 서기관 승진자에 황용수·홍준기·이학신 씨 임명

충북도 교육청은 26일 내년 1월 1일자로 시행되는 일반직 공무원 인사를 단행했다. 이번 인사는 이기용 교육감이 당선 및 취임 이후 가진 첫 주요 의사결정이라는 점에서 안팎의 관심이 쏠렸었다.

도교육청은 이번 인사에서 공로연수 등으로 자리가 비는 4급(서기관)자리에 △김장한 기획관리과장을 교육위원회 의사국장 △신용건 본청 학교운영지원과장을 학생회관장 △이학신 본청 기획관리국 행정담당을 교육위원회 의사과장으로 승진 또는 수평 이동했다.<인사 명단 본보 홈페이지 www.ccdailynews.com)

4급 자리 이동은 △연희지 본청 혁신복지담당관을 본청 기획관리과장 △구명회 교육인적자원연수원 파견자를 본청 학교운영지원과장으로 옮겼다.

4급 승진자로는 △황용수 청원교육청 관리과장을 본청 혁신복지담당관 △홍준기 음성교육청 관리과장을 교육인적자원연수원 파견자로 임명했다.

5급(사무관)에서는 △엄종목 단양교육청 관리과장을 본청 혁신복지담당관실 △최광주 청주 서원고 행정실장을 본청 중등교육과 △연제화 중앙도서관 총무과장을 본청 평생교육체육과 △김영구 영동교육청 관리과장을 본청 총무과 △김옥진 본청 공보 담당을 본청 기획관리과로 자리 이동했다.

5급 승진자는 △박병천 청원 오창고 행정실장을 본청 공보 담당으로 임명하는 한편 양개석( 본청 평생교육체육과) 홍갑순(청주 중앙여고) 경석원(청원 옥산중) 엄학수(청주고) 윤선근(청원 미원공고) 최재혁(청주 주성고) 이재헌(음성고)씨를 발령했다. /박광호기자 sonson2@

충청북도 교육청 인사 명단 보기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