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원 출마에 강한 의욕

▲청주시 상당구 홍재형 국회의원은 8일 청주시 북문로 웨딩코리아(구 청석예식장) 별관에서 의정보고 대회 를 열었다. /노수봉기자

홍재형 국회의원(통합신당·청주 상당)의 의정보고대회가 8일 오후 2시 당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주시내 한 웨딩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행사는 국회의원 총선거가 90여일 밖에 남겨두고 있지 않아선지 그 어느때보다 열띤 분위기속에 진행됐다.

같은 당의 노영민·오제세·김종률국회의원 등도 함께 참석했다.

홍 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8년동안 지역을 위해 열심히 뛰었다. 때로는 지역구 챙기기에 너무 몰두한다는 원성을 듣기도 했으나 오직 지역 발전을 위한 신념 뿐이었다. 모든 것은 주민들의 격려와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말했다.

이어 "아직도 마무리해야 할 사업들이 많다"며 차기 총선 출마에 강한 의욕을 보였다.

의정보고대회에서는 영상물 상영과 함께 오송분기역 유치과정, 하이닉스 청주공장 증설,세종시건설이 청주발전에 미치는 효과, 청주국제공항활성화 노력,공약실천 등 그동안 의정활동 성과와 향후 활동방향에 대한 보고가 이뤄졌다.

홍의원은 앞으로 오송분기역 건설 조기완공,역세권 개발,오송단지 국책기관 조기 이전,청주국제공항 국제노선 확충, 하이닉스~오창단지 도로개설 등에 힘을 모으겠다고 강조했다.

그런데 김종률국회의원(통합신당,진천·음성·괴산·증평)도 8일 오후 4시 진천군 진천읍사무소 회의실에서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순회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 9일 오후 2시에는 음성군 금왕읍사무소에서 보고회를 연다.

/이재기기자 @ccilbo.co.kr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