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북 > 진천
연기, 10월 군민대화합 체육행사 줄이어읍·면 체육회 주관 행사 등 9개 행사 연이어 개최
정찬영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07.09.27  16:11:38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연기군에서는 풍요로운 계절 가을을 맞이하며 다양한 체육행사가 연이어 실시된다.

군민 화합의 기반을 돈독히 다지기 위한 여러 행사는 체육단체를 중심으로 걷기대회, 등산대회, 체육행사 등이 실시되는데 29일에는 읍면 체육회 주관으로 서면에서 제18회 면민 한마당 가을축제가 연기대첩비 소공연장을 중심으로 걷기대회, 명랑경기, 노래자랑 등이 실시되며, 남면에서는 면민화합 걷기대회가 연양초등학교를 출발해 진의리 들판을 왕복하는 행사로 각각 열리게 된다.

10월 3일에는 금남면 용포리 미곡시장을 중심으로 비학산을 등산하는 등산대회 및 노래자랑이, 전의면 전의체육공원에서 체육경기, 경로잔치, 연예인 초청공연 및 장기자랑, 노래자랑이, 전동면 전동초교와 뒤웅박고을 농원을 왕복하는 걷기대회 및 노래자랑이. 소정면 소정초교에서 체육경기 및 노래자랑이 각각 실시된다.

또한, 10월 7일에는 조치원읍체육회 주관으로 솔잎향기 그윽한 소나무 숲속 맨발등산로를 등산하는 조치원읍민 화합 오봉산 등산대회가 열리며, 10월12일에는 운주산~동림산간 등산로 개설을 기념하는 군민화합 등산대회가 전동면 봉대리 공원묘지에서 출발해 4.5km를 등산하는 코스로 개최된다.

10월 13일에는 연기군보건소 주관으로 교동초교에서 군민체육관 까지 건강상식 알기 및 걷기, 스트레칭을 지도하는 군민 건강걷기 대회가 열린다. /연기=정찬영 기자 jcy44@

정찬영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비주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