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이글스, 18일 대전구장서

[대전=충청일보 최성열기자]한화이글스가 팬 감사의 일환으로 가족 및 친구, 연인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오는 18일 오후 7시 대전구장에서 무료로 '1회 CLASSIC AT THE BALLPARK'음악회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음악회는 대전시 동구에 위치한 중ㆍ고등학교 학생 및 가족 1000여명을 무료 초청해 청소년들에게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이 날 연주는 대전시립교향악단에서 진행하며, 베르디 오페라 '아이다' 등 가을에 어울리는 다양한 클래식 음악을 들을 수 있다.  또한, 강신태, 김상일 등 실력파 연주자들이 대거 참여하며, 관람석은 한화다이렉트존, 중앙탁자석 및 1루 내야지정석까지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이 날 행사에서는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고자 참치캔 등 통조림을 기부하는'캔 도네이션'프로그램을 운영해 모아진 캔은 시즌 종료 후 '사랑의 연탄배달'행사 시 독거노인들에게 전달하고, '캔 도네이션'프로그램에 참여한 대상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롯데시네마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한화이글스는 오는 19일 대전구장에서 진행하는 1박 2일 캠핑 행사인 '별헤는 밤'을 진행하는 등 앞으로도 야구장을 활용한 다양한 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