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거나 미치거나’ 오연서의 슬픈 사랑이 예고되며 안방을 적셨다.

24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극본 권인찬 김선미, 연출 손형석 윤지훈)에서는 오연서의 러브스토리가 또 다른 국면으로 접어들면서 역경을 맞이하게 됐다.

이날 방송에서 신율(오연서)은 왕소(장혁)와 마상 데이트를 즐기며 행복한 한 때를 보내고 수줍음 가득한 입맞춤을 나누는 등 즐겁고 아름다운 로맨스를 선사했다. 5년을 기다려 찾은 사랑과 잠시나마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신율의 모습은 아름답기 그지 없었다.

그러나 왕욱(임주환)을 통해 황자의 첫 혼인은 황제가 황명으로 내린 국혼만이 가능하고, 이를 어길 시 두 사람 모두 죽게 된다는 사실을 알게 된 신율은 겨우 찾은 사랑을 놓고 자신이 개봉의 신부라는 사실을 숨긴 채 왕소를 향한 마음을 접었다.

오연서는 이날 방송 한 회 동안 로맨스로 시작해 멜로로 끝나는 러브라인의 변화를 흠 잡을 데 없는 연기로 보여주며 장혁과 완벽한 케미를 이끌어내는 한편, 왕소를 향한 애달픈 사랑으로 안방을 촉촉히 적시며 시청자들로 하여금 호평을 받았다. 

특히 앞으로 신율과 왕소의 슬픈 사랑에 대한 무게가 더욱 묵직해지고 신율의 사랑이 애절하게 흘러갈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오연서가 그려낼 로맨스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더불어 당당한 고려의 신여성을 연기하고 있는 오연서가 러브스토리와 더불어 또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오연서가 출연 중인 MBC 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MBC ‘빛나거나 미치거나’ 방송 캡처)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