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바이 그리고 헬로우’의 예고편이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12월17일 영화 ‘굿바이 그리고 헬로우’(감독 한창근)은 배우 서하준을 주연으로 맡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굿바이 그리고 헬로우’는 장래가 촉망받던 수영선수 도완이 수영을 통해 가족 및 세상과 소통하게 되는 과정을 그린 작품.

공개된 예고편은 경기 전 몸을 풀기 위해 음악을 들으며 스트레칭하는 도완(서하준)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순조로운 출발에 이어 1등을 거머쥔 도완은 기쁨을 감추지 못하지만 도완의 친구 연주가 “아직도 그러셔?”라며 도완에게 말하는 장면과 도완이 아버지를 향해 왜 자신이 물속에 있고 싶어 하는지 아느냐고 말하며 뛰어가는 모습을 통해 아버지와 도완의 사이에 어떤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도완의 멱살을 잡으며 “니가 아는게 다가 아니야 이 자식아!” 라고 외치는 권코치의 외침, “사실은 아빠가 미운게 아니라 너 때문이라고 생각하는 거지?”라는 연주의 말에 본편에서 밝혀질 진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영화 ‘굿바이 그리고 헬로우’에서 서하준은 어린 시절 물에 빠지는 사고로 엄마를 잃고 트라우마를 갖게 된 주인공 이도완 역을 맡아 수영을 통해 가족 및 세상과 소통하게 되는 과정을 섬세하게 연기하였으며, 영화 OST ‘굿바이 그리고 헬로우’에 참여하여 숨겨둔 노래 실력을 발휘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또한 배우 이문식을 비롯해 배우 이선진, 가수 박정민, 가수 산이까지 출연하여 탄탄한 명품 출연진들이 만들어 낼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한편 ‘굿바이 그리고 헬로우’는 24일 전국 극장가서 개봉된다. (사진출처: 영화 ‘굿바이 그리고 헬로우’ 예고 영상 캡처)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