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통의학연구소의 토탈 헤어 케어 패키지 모가득 어성초가 새해를 맞아 체계적인 두피와 모발 관리를 시작하는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한국전통의학연구소는 1월5일 NS홈쇼핑을 통해 토탈 헤어 케어 패키지 모가득 어성초를 알찬 구성으로 선보인다. 모가득 어성초는 간편하게 매일 한 포씩 물과 함께 섭취하는 환과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는 동시에 개운한 청량감을 선사하는 샴푸와 미스트, 두피 혈액순환을 돕는 브러시로 구성되어 있다.


젊음과 아름다움의 요건으로 꼽히는 풍성하고 윤기나는 모발 관리는 20~30대는 물론이고 중장년층에 이르기까지 모두의 관심사다. 한국전통의학연구소는 두피 건강에 탁월하다고 알려진 어성초를 주원료로 먹고, 샴푸하고, 뿌리는 종합 두피 관리비법을 제안한다.


2015년 12월 중순부터 진행해온 기간 특집방송의 마지막 날인 1월5일 방송에서는 모가득 어성초 환 3개월분(90포)과 샴푸 3개, 미스트 3개, 브러시 1개 기본구성에 샴푸2개와 어성초 비누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방송인 조영구가 출연해 건강한 두피 관리를 위한 풍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모가득 어성초는 2015년 3월 론칭 후 7개월만에 6만 세트 판매 돌파와 함께 누적매출액 약 85억원을 달성하며 NS홈쇼핑의 대표 히트 상품 반열에 올랐다. /현진우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