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화장품이 오랜 에스테틱 노하우를 앰플 한 병에 고스라이 담아 낸 신제품 '마귀할멈 빨강앰플(WITCH’s RED AMPOULE)'을 새롭게 출시했다.

독특한 레드빛 컬러가 돋보이는 빨강앰플은 프리미엄 토탈 뷰티샵 더 레드 클럽(the Red Club)이 쌓아 온 10년 이상의 에스테틱 노하우를 토대로 제작됐다. 에스테틱 노하우에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엄선된 고품질 성분들을 더해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빨강앰플은 튤립 추출물과 황금 추출물, 비피다 발효 용해물이 주성분으로 사용됐다. 튤립에서 추출한 꽃물 제형이 피부에 쫀쫀하게 흡수돼 탄탄한 보습막과 더불어 즉각적인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고농축 앰플이지만 피부를 조밀하게 감싸 피부 깊숙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기에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장시간 촉촉함이 지속되는 고밀도 보습효과로 세포의 기초 체력을 강화 및 피부톤 정리에 효과적이다.

라미화장품 관계자는 "빨강앰플은 피부과나 전문 에스테틱에서만 받을 수 있던 프리미엄 관리를 집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에스테틱 노하우를 토대로 제작된 만큼 간편하게 복합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라미화장품은 1976년 국내 최대의 의약품 브랜드 동아제약에 의해 설립된 코스메틱 브랜드다. '쌀팩'이란 애칭으로 사랑받고 있는 리얼 라이스페이퍼 이팅 마스크팩을 비롯해 리얼 라이스페이퍼 이팅 브레스트 마스크, 라피네 야채, 카타리나 지오, 닥터지오, 아토베베 등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인체에 안전한 고품질 제품들을 선보이며 국내 및 해외 뷰티족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사진출처: 라미화장품). /현진우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