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셀프 헤어 관리에 대한 뷰티인들의 관심이 높아져가는 가운데 라미화장품(회장 박혜린)이 마귀할멈 빗자루 헤어 오일, 에멀젼을 출시했다.

헤어 관리를 어렵고 불편하게만 여겼다면 간편하고 효과적인 마귀할멈 빗자루 헤어오일과 에멀젼을 통해 셀프 헤어 케어가 가능해질 것으로 보인다. 마귀할멈 빗자루헤어 라인은 부스스한 머릿결을 윤기있게 바꿔주는 헤어 솔루션 제품이다.

마귀할멈 빗자루 헤어 라인은 헤어 손상을 위한 최적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동백오일, 아보카도 오일, 호호바씨 오일, 마카다미아씨 오일, 아르간 오일 등의 식물성 오일이 함유돼있어 손상된 헤어를 빠르게 개선해준다. 또한 탁월한 보습과 영양을 통해 모발이 갈라지는 현상을 개선해 건강하고 윤기있는 헤어를 연출할 수 있다.

마귀할멈 빗자루 헤어 오일은 손상되기 쉬운 모발을 탄력있게 보호해줘 윤기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해주는 헤어 오일이다. 끈적임이 적고 가벼운 제형으로 모발에 부족하기 쉬운 영양분을 채우고 갈라진 모발을 개선해주는 집중 케어 아이템이다.

마귀할멈 빗자루 헤어 에멀젼은 끈적임없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모발을 만들어주는 헤어 에멀젼으로 모발 내 유수분 균형 유지와 영양공급을 해준다. 기존 트리트먼트의 끈적임을 개선하고 촉촉한 보습력과 영양성분을 유지하는 산뜻한 아이템이다. 헤어오일과 함께 사용하면 헤어가 찰랑거리는 코팅 효과까지 맛볼 수 있다.

한편 라미화장품은 최근 리얼 97% 라이스 페이퍼 이팅 마스크팩을 비롯해, 카타리나 지오, 라피네 야채, 카타리나 코어젠, 닥터지오 등의 각양각색의 브랜드를 통해 한국 최고 뷰티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사진출처: 라미화장품). /현진우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