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루노말리 백팩

[충청일보 정현아기자] 사랑하는 이성에게 가장 달콤하고 특별한 마음을 전달하는 '발렌타인 데이'가 다가왔다. 일년 중 가장 로맨틱한 날로 손꼽히는 이날 흔한 초콜릿보다는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고 싶다면 트렌디함은 물론 활용도와 내구성 모두 갖춘 패션 아이템을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

연인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전달함은 물론 다가오는 봄날 함께 스타일리시한 데이트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을 제안한다.

▲ 브루노말리 지갑

◇디자인과 실용성 모두 갖춘'가방·지갑'

데일리 아이템으로 내구성이 강한 서류 가방이 필요한 남친이라면 브루노말리의'레쩨로(LEGGERO)' 라인을 추천한다.

'레쩨로'는 고급 스포츠카에 적용되던 카본 텍스쳐의 견고함을 소가죽 소재와 결합해 기존 가죽의 특성을 유지하면서도 가볍고 스크래치 및 방수에 뛰어나다.

특히 직장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은 어느 옷 차림에나 매치하기 좋아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기본 아이템인 브리프 케이스부터 크로스백, 클러치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평소 캐주얼한 룩을 즐겨 입는 남자친구라면 비즈니스 캐주얼 백팩은 어떨까?

브루노말리의 '폴레티(FOLLETTI)'는 모던하고 심플한 사각 형태에 가벼운 원단 소재인 '폴리트윌'로 제작돼 우수한 경량감을 자랑한다.

또한 코팅처리로 된 소재가 적용되어 생활 방수는 물론 오염에도 강한 것이 특징이다.

'베르티(BERTI)'의 경우 군더더기 없는 매끈한 실루엣에 원단 소재와 가죽 디테일을 콤비한 세련된 디자인이 멋스러운 아이템이다.

외부 포켓과 지퍼 장식을 최소화해 클래식한 멋을 살려 데일리 뿐 아니라 위크엔드 룩에도 다양하게 매치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지갑은 주로 가방 속이나 주머니 속에 넣고 다니기 때문에 다른 물건들과 함께 부딪혀 스크래치가 생길 가능성이 높다.

따라서 명함을 주고 받거나 사회생활을 하는데 있어 지갑을 꺼낼 일이 많은 남성들에게는 스크레치에 강한 소재로 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브루노말리의 '다베나(DAVENA)'는 천연 소가죽를 엠보 처리해 스크레치에 강하고 터치감이 좋은 알피노 소재로 제작돼 기능성은 물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카드를 주로 사용하는 남자친구라면 쉽게 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미니 지갑이 좋으며, 간단한 소지품만으로 외출하는 남자친구에게는 슬립하게 한 손에 쏙 들어오면서도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반 지갑을 선물하는 것을 추천한다.

▲ 라코스테 폴로셔츠.

◇센스있는 '커플룩'

감각적이면서 클래식한 스타일의 폴로 셔츠는 활용도가 높은 것은 물론 트렌드와 상관 없이 꾸준히 입을 수 있어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베스트 셀링 아이템이다.

폴로 셔츠는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캐주얼은 물론 포멀한 느낌까지 연출을 할 수 있어 평소 세미 캐주얼 스타일의 오피스룩을 즐겨 입는 남자친구를 뒀다면 취향 저격 선물로 추천한다.

폴로 셔츠를 커플룩으로 선물할 때는 화이트나 블랙 등의 모노톤 컬러의 경우는 같은 색을 골라도 특유의 모던한 느낌으로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살릴 수 있으나, 레드나 블루 등의 원색 컬러를 선택하고 싶다면 서로 비슷한 듯 다른 톤온톤 컬러를 골라 촌스럽지 않으면서도 통일감 있는 연출을 하는 것이 좋다.

스트라이프는 남녀노소 어느 누구나 쉽게 멋스러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선물은 물론 커플룩 아이템으로 인기있는 아이템이다.

스트라이프 패턴 아이템은 패턴 하나만으로도 이미 통일된 느낌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똑같은 컬러를 고르기 보다는 서로 반전된 듯한 컬러나, 보색대비로 조화로운 느낌을 주는 컬러를 고르는 것이 좋다.

쌍둥이처럼 똑 같은 아이템을 연출하는 것이 다소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비슷한 디자인의 다른 아이템으로 시밀러룩을 연출하는 것도 좋다.

라코스테는 오는 14일까지 전국 라코스테 및 라코스테 라이브 매장, 라코스테 디지털 플래그십 (http://www.lacoste.co.kr)에서 '라코스테 발렌타인 프로모션'을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라코스테의 시그니쳐 아이템인 폴로 셔츠뿐 아니라 셔츠, 스웨터, 스웻셔츠 및 레더굳 액세서리 컬렉션 등 커플 아이템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라코스테 관계자는 "기존의 인기 커플룩 아이템 뿐 아니라 더욱 다양한 커플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특별한 기념일을 준비하는 연인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라코스테 줄무늬 줄무늬 티셔츠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