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 전소민, ‘1%의 어떤 것’ 여주인공 확정 ‘하석진과 호흡’ /윤제문, 음주운전 혐의 인정 “변명의 여지없이 깊이 자숙”/ 김창렬, 폭행 혐의 불구속 기소 … 횡령·탈세는 무혐의 처분

6/8 남주혁, '삼시세끼' 새 시즌 합류… '귀염둥이 막내 활약 예고'/ 나인뮤지스 이유애린-민하, 전속계약 만료로 팀 탈퇴 "행복했다" / 아이오아이(I.O.I) 김세정-강미나, 소속사 걸 그룹 합류… '6월 말 데뷔 예정'/ YG, 새 걸그룹 두 번째 멤버 ‘리사’ 공개… ‘태국 출신 실력파’

6/9 엑소, 정규3집 8개 음원차트 올킬 … '음원 괴물의 귀환'/ 송중기, 중국기획사와 200억 계약설… “사실 무근”

6/10 고원희-이하율, 연예계 공식 커플 탄생 “8개월째 열애 중”/ ‘프로듀스 101’ 김나영, 젤리피쉬 새 걸그룹 최종 합류

 

★전소민, ‘1%의 어떤 것’ 여주인공 확정 ‘하석진과 호흡’

▲사진: 아이엠 엔터테인먼트

배우 전소민이 드라마 ‘1%의 어떤 것’에 여자 주인공으로 출연합니다.

‘1%의 어떤 것’은 2003년 강동원과 김정화가 주연을 맡은 작품으로 안하무인 3세와 초등학교 교사의 유산 상속을 둘러싼 좌충우돌 로맨스를 그려내며 수많은 폐인을 양산하기도 했는데요.

이 화제의 드라마가 13년 만에 제작된다는 소식에 캐스팅 전부터 출연진에 대한 팬들의 관심도 높았습니다.

전소민은 극중 불의를 참지 못하는 초등학교 선생님 김다현 역을 맡았으며, 안하무인 ‘금수저’ 이제인 역에는 배우 하석진이 출연을 확정지었습니다.

전소민은 "드라마 '1% 어떤 것'은 저 역시도 볼 때마다 설렘을 느끼고 푹 빠졌던 작품이어서 캐스팅 제의를 받고 기분 좋게 출연을 결정할 수 있었다"며 "많은 분들이 기대하는 작품인 만큼 새롭게 탄생될 김다현 캐릭터를 사랑스럽게 잘 살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편 ‘1%의 어떤 것’은 100% 사전제작해 올해 한·중·미·일 등에서 동시 방송 될 예정입니다.

 

★윤제문, 음주운전 혐의 인정 “변명의 여지없이 깊이 자숙”

▲사진: 연합뉴스

배우 윤제문 씨가 음주운전으로 적발됐습니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7일 “윤제문은 지난달 23일 자신의 차안에서 잠이 들어 오전 7시에 경찰에게 발견되었고 관할 경찰서에서 조사를 받았다. 조사 과정에서 윤제문은 음주운전 사실을 인정했고 서울서부지검으로 사건이 송치되었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윤제문은 이번 일에 대해 변명의 여지없이 깊이 자숙하고 있다. 물의를 일으켜 실망을 안겨드린 점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고 전했습니다.

경찰조사에서 윤제문은 영화 관계자들과 회식 후 자신의 중형세단을 몰고 귀가하는 길이었다고 진술했는데요. 당시 혈중 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인 0.104%였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윤제문의 음주운전은 이번이 처음이 아닌데요. 과거에도 윤제문은 음주운전으로 벌금형을 선고받았던 것으로 알려지면서 많은 팬들에게 실망감을 안겼습니다.

 

★김창렬, 폭행 혐의 불구속 기소 … 횡령·탈세는 무혐의 처분

▲사진: 연합뉴스

가수 김창렬이 기획사 소속 연예인을 폭행한 혐의로 불구속 기소됐습니다.

서울동부지검 형사3부(부장검사 김지헌)는 7일 아이돌 그룹 원더보이즈의 전 멤버 김태현을 때린 혐의로 김창렬을 불구속 기소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해 11월 김창렬의 기획사 그룹 ‘원더보이즈’ 멤버 3명은 소속사 대표인 김창렬이 수차례 뺨을 때리고 월급과 카드를 마음대로 유용했다며 고소장을 제출했는데요.

지난달 25일 검찰은 김창렬의 업무상 횡령 혐의에 대해 증거 불충분으로 인한 혐의 없음, 조세범 처벌법 혐의에 대해 각하 결정을 내려 통보했습니다.

하지만 폭행 혐의에 대해서는 목격자 진술 등 신빙성이 있다고 판단된다며 불구속 기소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폭행 혐의 관련 1차 공판 기일은 이달 23일 서울동부지방법원에서 형사6단독 심리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남주혁, '삼시세끼' 새 시즌 합류… '귀염둥이 막내 활약 예고'

▲사진: 연합뉴스

모델 겸 배우 남주혁이 tvN '삼시세끼' 새 식구가 됐습니다.

삼시세끼 제작진은 8일 "남주혁이 (기존 멤버인) 차승원, 손호준에 이어 7월 1일 첫 방송 되는 새 시즌에 합류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기존 멤버였던 유해진은 출연을 조율했으나, 아쉽게도 스케줄 관계상 이번에는 합류가 어렵게 됐다"며 "유해진의 자리는 언제든 다시 합류할 수 있도록 공석으로 남겨둘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남주혁은 손호준의 막내 동생 역할을 맡아 이전 시즌까지 '바깥양반'으로 활약한 유해진의 빈자리를 채워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한편 '삼시세끼' 새 시즌은 '신서유기2' 후속으로 오는 7월 1일 첫 방송됩니다.

 

★나인뮤지스 이유애린-민하, 전속계약 만료로 팀 탈퇴 "행복했다"

▲사진: 이유애린, 민하 SNS

걸그룹 나인뮤지스 멤버 이유애린과 민하가 전속계약 만료로 팀을 탈퇴합니다.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8일 "이유애린과 민하는 전속계약 만료와 함께 공식적으로 나인뮤지스 졸업을 최종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이유애린과 민하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자필편지로 팬들에게 작별 인사를 전했는데요.

이유애린은 "나인뮤지스의 발전과 동생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알기에 한 발짝 물러나 나인뮤지스를 응원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민하도 "여러분 덕분에 저는 사랑 받는 사람, 사랑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어 너무너무 행복했다"고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팀을 6인조로 재편하고 올 여름 컴백을 목표로 유닛 활동에 돌입합니다.

 

★아이오아이(I.O.I) 김세정-강미나, 소속사 걸 그룹 합류… '6월 말 데뷔 예정'

▲사진: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아이오아이(I.O.I) 멤버 김세정과 강미나가 젤리피쉬 걸그룹에 합류합니다.

젤리피쉬 측은 7일 "김세정, 강미나가 소속된 걸그룹을 6월 말 선보인다"라고 밝혔습니다.

아이오아이는 지난 4일 '2016 드림콘서트'를 끝으로 첫 번째 완전체 활동을 종료했다는데요. 이후 아이오아이는 유닛 활동을 예고 했습니다.

하지만 현재 김세정과 강미나 외에도 멤버 정채연, 임나영, 주결경이 각자 본 소속사의 걸그룹으로 재합류 소식을 전하면서 아이오아이 유닛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이 멤버들을 제외한 아이오아이 유닛은 전소미, 김청하, 김소혜, 김도연, 최유정, 유연정 가운데 구성될 가능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한편 아이오아이 유닛은 오는 18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SBS MTV '더쇼-수원 KPOP 슈퍼콘서트' 특집 방송을 통해 정식 데뷔합니다.

 

★YG, 새 걸그룹 두 번째 멤버 ‘리사’ 공개… ‘태국 출신 실력파’

▲사진: YG엔터테인먼트

YG 새 걸그룹 두 번째 멤버가 공개됐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는 8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두 번째 멤버 리사를 공개했습니다.

태국 출신 멤버인 리사는 올해 19살로 YG에서 약 5년간 연습생활을 거친 실력파인데요. 태국어 외에도 수준급 한국어, 영어, 일본어 실력도 갖춘 글로벌 인재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YG는 2NE1 이후 7년 만에 신인 걸그룹을 예고해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데요. 내달 데뷔를 목표로 남은 추가 멤버를 차례로 공개할 예정입니다.

 

★엑소, 정규3집 8개 음원차트 올킬 … '음원 괴물의 귀환'

▲사진: 연합뉴스

그룹 엑소가 컴백과 동시에 음원차트를 휩쓸었습니다.

9일 자정 발매한 엑소의 정규 3집 '이그잭트'(EX'ACT)의 더블 타이틀 곡 '몬스터'(Monster) 와 '럭키 원'(Lucky One)은 이날 오전 9시 기준 멜론, 네이버 뮤직, 지니, 벅스, 올레뮤직, 엠넷뮤직, 소리바다, 몽키3 등 8개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 2위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이뿐만 아니라 앨범에 수록된 9곡 모두 음원차트 10위권 안에 머물며 음원차트 줄세우기에 성공했습니다.

앞서 엑소의 정규 3집은 선주문 수량만 66만 장을 돌파하며 엑소 앨범 사상 최다 선주문 기록을 달성했습니다.

 

★송중기, 중국기획사와 200억 계약설… "사실 무근"

▲사진: 연합뉴스

배우 송중기가 중국 연예기획사 이적설에 휩싸였습니다.

이날 오전 한 매체는 송중기가 현재 기획사를 떠나 중국 최대 규모 연예기획사와 200억 원 가량의 계약을 진행 중이라고 보도했는데요.

이에 대해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송중기가 중국 기획사와 계약을 체결한다는 것은 사실무근"이라며 부인했습니다.

최근 송중기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 종영 이후 중화권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한류스타로 새롭게 떠올랐는데요.

실제로 중국의 대형 엔터사들은 송중기와 계약하기 위해 뜨거운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는 후문입니다.

 

★ 고원희-이하율, 연예계 공식 커플 탄생 “8개월째 열애 중”

▲사진: KBS2 '해피투게더'

또 한 쌍의 연예계 공식 커플이 탄생했습니다.

배우 고원희와 이하율이 공식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고원희는 지난 9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이하율과의 열애 사실을 공개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고원희는 “공식석상에서는 처음 밝힌다. 이하율과 교제한 지 8개월이 됐다”고 깜짝 고백했습니다.

이어 “사전 인터뷰때 그냥 남자친구, 게임친구라고 한 이유는 소속사에서 차단할까봐 걱정됐다”며 “아버지께서도 먼저 열애 사실을 공개하라고 권해주셨다”고 덧붙였습니다.

고원희와 이하율은 지난 2월 종영한 KBS 2TV ‘별이 되어 빛나리’에서 호흡을 맞추면서 사랑을 키워 온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프로듀스 101’ 김나영, 젤리피쉬 새 걸그룹 최종 합류

▲사진:Mnet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새 걸그룹 멤버로 김나영이 최종 합류합니다.

젤리피쉬는 지난 7일 새 걸그룹 론칭을 대대적으로 알렸는데요. 아이오아이(I.O.I) 멤버 김세정과 강미나에 이어 ‘프로듀스 101’출신인 김나영이 발탁됐습니다.

김나영은 '프로듀스 101'에서 방송 초반부터 A클래스 멤버로 활약하면서 뜨거운 인기를 얻었는데요. 뛰어난 가창력과 춤은 물론 빼어난 외모까지 겸해 매회 화제의 중심에 서 마지막까지 팬들의 적극적인 지지를 얻었으나 최종 11인에서 탈락해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또한 김나영은 소속사 선배 그룹 빅스의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신비로운 매력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꾸준히 데뷔가 기다려지는 연습생으로 팬들의 두터운 지지를 얻기도 했는데요.

한편 젤리피쉬 새 걸그룹은 오는 6월 말 데뷔할 예정입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