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 > 뷰티·패션
남들과 다르게 입자! 시선끄는 바캉스룩올 여름 트렌디 스타일 썸머 바캉스룩 포인트 스타일링 비법
오태경 기자  |  otk9125@hanmail.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6.07.20  16:52:22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충청일보 오태경기자] 휴가지 선택도 중요하지만, 여름 휴가를 더욱 휴가답게 만들고 싶다면 남들과는 다른 바캉스룩과 스타일링 아이템이 필요하다.

도심과 다른 매력의, 활력을 불어넣어줄 수 있는 바캉스 룩을 선택한다면 여행 자체가 더욱 풍성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휴가지의 분위기는 살리되 나만의 스타일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 도심과 다른 매력의 활력을 불어넣어줄 수 있는 바캉스 룩 선택과 유니크한 포인트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행 자체가 더욱 개성있고 풍성해지는 느낌의 바캉스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 온앤온 온더 비치 라인

◇이국적인 정취와 어울리는 컬러풀, 패턴 플레이!

평소 무채색계열의 심플한 스타일을 즐기던 사람도 뜨거운 여름 태양아래 빛나고 싶다면 컬러풀한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시원한 블루, 상큼한 핑크와 같은 밝은 컬러는 얼굴색을 밝혀줄 뿐만 아니라, 보는 사람도 시원하게 만들어 준다. 또한 평소에 시도하지 못했던 과감한 프린트 패턴을 시도한다면, 여름의 이국적인 풍경과도 잘 어울리는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온앤온의 온더비치 라인 제품은 썸머 모티브인 패턴이 그래픽된 제품으로 다채로운 컬러와 함께 편안하면서도 러블리한 룩을 완성 시켜준다.

특히 그래픽 디자인의 티셔츠는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를 더할 뿐만 아니라, 여유있는 실루엣을 가져 활동량이 많은 휴가철에 제격이다.

   
▲ 무엘라 썸머라인

◇강렬한 포인트 악세서리로 완성하는 썸머 바캉스룩

일에 치여 바캉스룩을 따로 준비하기가 어렵다면, 룩에 힘을 실어줄 포인트 썸머 악세서리 아이템 하나라도 꼭 챙겨보자.

라피아소재의 가방이나 모자, 시원한 소재의 여름용 가방은 별다른 패션 스킬 없이도 쉽게 여기저기 레이어드할 수 있어서 더없이 좋은 바캉스용 필수품이다.

특히 요즘엔 다양한 소재의 여름용 악세서리를 선보이고 있어서, 자신의 개성에 맞게 고르는 재미도 더할 수 있다.

무엘라에서 제안하는 썸머라인 악세서리 제품은 다양한 여름 소재의 클러치, 모자, 샌들까지 바캉스용 필수 악세서리 아이템들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번 썸머 시즌 트렌드인 폼폼이 장식 디테일은 빠질 수 없는 포인트 중 하나로 위트 있으면서 키치한 매력 또한 어필할 수 있다.

   
▲ 유니 원더보이 볼캡

◇래시가드에 컬러풀한 볼캡 매치하면 스포티한 분위기 연출

올여름 가장 주목받는 바캉스 아이템은 래시가드다. 자외선 차단 효과가 높은 래시가드는 해변, 워터파크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에서 활용할 수 있어 비키니를 제치고 바캉스 필수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화려한 컬러 제품을 비롯해 플로럴 패턴, 스트라이프 패턴 등 다채로운 디자인의 래시가드가 쏟아져 나왔지만 모두 모인 휴가지에서는 누구라도 비슷하게 보이기 마련이다.

이때, 래시가드의 패턴 컬러 중 한 가지 컬러를 선택해 포인트 아이템으로 착용한다면 감각적인 컬러 센스를 자랑할 수 있다.

특히, 컬러풀한 볼캡을 매치하면 스포티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더욱 좋다. B[A]K의 '유니 원더보이 볼캡'은 다채로운 아홉 가지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배색 컬러의 자수 디자인으로 얼굴빛을 환하게 밝혀 준다.

   
▲ 트래블 포토 백

◇어깨를 드러내는 오프숄더 스타일에는 가벼운 분위기의 백 매치

어깨를 드러내는 오프숄더 패션은 과감한 노출에도 불구하고 청순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어 최근 많은 여성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화이트나 블루 등 시원한 컬러의 오프숄더 블라우스나 원피스는 청량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바캉스 아이템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오프숄더 패션과 같이 드레시한 룩에는 가벼운 포인트 아이템을 함께 매치하는 것이 좋다.
특히, 화이트 컬러나 스트라이프 패턴처럼 경쾌한 디자인을 고른다면 전반적인 바캉스 분위기를 더욱 가볍게 만들 수 있다.

B[A]K의 '유니 트래블 포토 백'은 화이트, 라이트 베이지 컬러에 다양한 여행지의 호텔 사진을 프린트해 유니크한 바캉스 스타일을 연출한다.

또한, '유니 컨티뉴 토트 백'은 블랙, 화이트, 스트라이프 패턴 등으로 시원한 여름 느낌은 물론, 넉넉한 오버 사이즈로 소지품 수납의 편리성까지 더했다.

오태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