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C온라인뉴스룸 > 위클리 연예 통(通)
[위클리 연예통(通)] 1월 둘째주 HOT 스타
박지영 기자  |  news0227@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1.13  16:48:40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1/9   정일우, 신병교육 훈련 마치고 대체 복무 시작… "현역 복무 아쉬움 커"

1/10  '불륜설' 김민희-홍상수 감독, 서울서 극비리에 영화 촬영 中

1/11  공유, '건강이상설' 해명 … "사실무근, '도깨비' 막바지 촬영 중"

1/12  바다, S.E.S 마지막 품절녀 대열 합류 … '3월 23일 웨딩마치'

1/13  김규리, SBS ‘우리 갑순이’ 하차…“스케줄 문제,  서유정 합류”

 

★정일우, 신병교육 훈련 마치고 대체 복무 시작… "현역 복무 아쉬움 커"

   
▲사진:HB엔터테인먼트

배우 정일우가 신병교육훈련을 마치고 대체 복무를 시작합니다.

9일 한 매체에 따르면 정일우는 지난 2006년 겪은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혈관 벽이 부풀어 오르는 뇌동맥류 진단을 받았습니다.

이는 재검 요청 시 군 면제 사유가 될 수 있는 상황이지만 정일우는 국방의 의무를 지기 위해 대체 복무를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에 대해 소속사 관계자는 "정일우가 현역 복무를 못하게 된 것에 대한 아쉬움이 크다"며 "본인이 대체 복무로라도 열심히 마치고 싶어 한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정일우의 소집 해제 예정일은 2018년 12월 7일입니다.

 

★'불륜설' 김민희-홍상수 감독, 서울서 극비리에 영화 촬영 中

   
▲ 사진: 영화 제작사 전원사

불륜설에 휩싸였던 배우 김민희와 홍상수 감독이 극비리에 신작 촬영 중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9일 한 매체는 김민희와 홍상수 감독이 서울 시내에서 극비리에 촬영 중인 모습을 포착해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민희는 담요를 머리 위에 쓰고 얼굴을 가린 채 홍상수 감독의 뒤편에서 스태프들의 이야기를 듣고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습니다.

해당 작품은 홍상수 감독의 21번째 신작으로 김민희 외에 배우 권해효가 출연을 확정 했으며, 아직까지 정확한 제목이나 구체적인 내용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한편 지난해 6월 불륜설에 휩싸였던 두 사람은 지금까지 어떤 입장도 내놓지 않고 있으며, 홍 감독은 현재 아내를 상대로 이혼소송을 진행 중입니다.

 

★ 공유, '건강이상설' 해명 … "사실무근, '도깨비' 막바지 촬영 중"

   
▲ 사진: 연합뉴스

배우 공유가 건강 이상설에 대해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11일 공유 소속사 매니저먼트 숲은 복수의 매체를 통해 "공유의 건강이상설은 사실무근"이라며 "'도깨비' 막바지 촬영으로 피곤한 건 사실이지만 건강에 이상이 있는 것은 아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일부 중국 팬들이 SNS를 통해 공유의 건강이 좋지 않아 보인다고 올린 글이 와전돼 중국 매체에서 보도된 것 같다"며 "현재 '도깨비' 촬영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중국의 한 매체는 배우 공유가 '도깨비' 촬영 강행 중 쓰러져 응급실로 이송됐다고 보도해 건강이상설에 휩싸였습니다.

 

★ 바다, S.E.S 마지막 품절녀 대열 합류 … '3월 23일 웨딩마치'

   
▲ 사진: 연합뉴스

S.E.S 멤버 바다(37)가 품절녀 대열에 합류합니다.

12일 소속사 마이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바다는 3월 23일 서울 한남동의 한 성당에서 9세 연하 사업가와 결혼합니다.

바다의 예비 신랑은 지난해 9월 열애를 공식 인정했던 프랜차이즈 사업가로, 두 사람은 성당 지인의 소개로 만나 사랑을 키워 온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바다는 이날 자신의 SNS를 통해 결혼 소감을 밝혔는데요.

바다는 자필 편지를 통해 "가족들과 지인들의 응원 속에 사랑하는 남자친구를 남편으로 맞이할 준비가 다 됐다. 오는 3월 23일에 결혼식을 올린다"며 "저도 이제 가정이라는 의미를 스스로 만들어 더 좋은 노래를 들려드리고 더 좋은 모습 보여 드리길 바라며 또한 여러분들과 함께 이 기쁨을 나누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이로써 S.E.S는 슈와 유진에 이어 바다까지 모두 '품절녀'가 됐습니다.

 

★김규리, SBS ‘우리 갑순이’ 하차…“스케줄 문제, 서유정 합류”

   
▲ 사진: 연합뉴스

배우 김규리가 SBS 주말극 ‘우리 갑순이’에서 하차합니다.

SBS 측은 13일 “김규리가 33회를 마지막으로 하차했다”고 밝혔습니다.

관계자는 “‘우리 갑순이’가 애초 50부작으로 기획된 작품이었는데 10회 연장이 결정됐다”며 “김규리 측은 스케줄 문제로 자연스럽게 하차를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따라 김규리의 빈자리는 배우 서유정이 새로운 캐릭터 반지아 역으로 합류할 예정입니다.

반지아는 혼자서 갓 돌 지난 쌍둥이를 키우기 위해 낮에는 물류창고에서 일하고 밤에는 대리운전을 하는 당차고 생활력이 강한 캐릭터로, 김규리가 맡은 허다해와 금수조(서강석)의 러브라인 등에도 변화가 생길 예정입니다.

 

박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비주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