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저녁보다 아침이 더 예뻐'
따뜻한 감성 R&B로 여심 저격

▲네온.

[충청일보 김정기기자] 가수 네온(NEON·사진)이 디지털 싱글 뮤직비디오 '저녁보다 아침이 더 예뻐'를 2일 공개했다.
 

이날 네온은 디지털 싱글 '저녁보다 아침이 더 예뻐'를 멜론, 벅스 등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과 함께 뮤직비디오로 공개하면서 R&B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네온의 신곡 '저녁보다 아침이 더 예뻐'는 현대사회 커리어우먼의 여성상보다는 청순한 이미지의 여성상을 모티브로 해 힙합&알앤비적 요소를 표현한 대중적인 곡이다.

 
또한 음원과 함께 공개 된 뮤직비디오도 곡에 담긴 내용과 같이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여성상을 자연스럽게 표현해 다가오는 봄을 맞아 팬들에게 따뜻한 감성을 전달 할 예정이다.

 

 
네온은 지난 2011년 프로젝트 그룹 'Sonz Family' 리더로 데뷔해 본명 김정균으로 활동했으며, 6년만에 첫 솔로로 디지털 싱글을 발매해 대중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에 공개한 디지털 싱글 '저녁보다 아침이 더 예뻐'는 네온이 그동안 겪었던 이야기와 감정들을 토대로 직접 작사, 작곡한 미디엄템포의 감미로운 알앤비 곡이다.

 
또한 그룹 'Sonz Family' 동료인 프로듀서 Sonz가 편곡에 참여해 'Sonz Family' 이후 첫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