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 > 뷰티·패션
크롭탑·워터 레깅스로 연아처럼 날씬하게뉴발란스 '썸머 레저' 라인 출시
신홍균 기자  |  topgunhk@hanmail.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5.17  19:07:31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충청일보 신홍균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김연아 컬렉션 '썸머 레저(SUMMER LEISURE)' 라인을 출시했다.
 
김연아 컬렉션은 뉴발란스 뮤즈로 활약 중인 김연아 선수가 자신의 경험과 철학을 바탕으로 직접 개발에 참여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역동적인 스포츠를 즐기는 동시에 아름답게 몸을 표현하고자 하는 여성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스포츠 웨어로, 브랜드 본연의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겸비해 일상 생활에서도 여러 스타일과 매치할 수 있도록 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썸머 레저는 때 이른 무더위와 함께 시작된 올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돕는 아이템 위주로 이뤄져 있다.
 
뉴발란스 우먼스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크롭탑의 시즌 상품 '썸머 크롭탑'과 '워터 레깅스'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으로 라인업을 구성, 선택의 폭을 넓혔다.
 
썸머 크롭탑은 일반 브라탑보다 기장이 길어 흐트러짐 없는 핏과 활동성을 보장하며 옆구리 군살을 가려주는 몸매 보정 효과까지 갖추고 있다.
 
기존 크롭탑 제품에 물기와 땀을 쉽게 건조하는 스피드 드라이 기능과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는 UV 차단 소재를 더해 운동복은 물론 수중 활동 시 래시가드 겸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지퍼와 스트링이 부착돼 있어 물에 젖어도 입고 벗기가 편리해 실용적이다.
 
워터 레깅스는 배까지 잡아주는 하이웨스트 10부 기장의 편안한 핏과 허리의 군살을 정리해주는 몸매 보정 효과를 제공, 보다 슬림한 보디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역시 UV 차단 및 스피드 드라이 기능을 강화해 비치용 뿐 아니라 스포츠,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착용 가능해 가성비가 뛰어난 스타일이다.

이번 썸머 레저 컬렉션은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현대백화점 중동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등 우먼스 전문 매장을 포함한 전국 뉴발란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nbkorea.com)에서 만날 수 있다.

신홍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비주얼뉴스
여백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