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수비드머신 제작 전문 업체인 "한솔테크 쿡앤미 수비드 수조"는 오는 10월 18일부터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호텔쇼 2017에 참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솔테크 쿡앤미 수비드 수조는 다양한 과학기자재 제작 기술 및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비드 머신을 개발하여 특허를 보유하고 선보이고 있는 업체이다.
 
수비드머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휴대성과 다양한 용기에 적용이 가능하여, 가정에 적합한 헤드타입인 웨어러블 모델과 물의 순환을 도와 수조의 온도가 고르게 유지될 수 있도록 수조 안의 바스켓이 자동으로 흔들리도록 설계된 월드쉐이킹 모델, 대형 수비드 수조의 경우 조금 더 고르게 물의 순환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버블발생기능이 추가된 모델 등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되어 판매 중이다.
 
또한, 외식업계의 현장 상황에 알맞은 용도와 규격에 따라 다양한 기능성 수비드 머신을 생산하여, 전문 수비드 요리레스토랑 및 대형 브랜드 외식업계와 대형 육가공식품업체의 현장 요구조건에 맞추어 다양한 규격과 기능별 대형 수비드 머신을 제작하여 공급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한식재료를 적용하여 수비드 조리를 할 수 있는 "한국형 수비드머신"의 개발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최초로 초콜릿 템퍼링머신을 개발하여 오는 10월 18일(수)부터 21일(토)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개최되는 '호텔쇼 2017'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