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남 > 천안
스페셜 팝콘통·음료컵으로 천안배구 발전에 공동 노력야우리멤버스, 지역 연고팀
현대캐피탈과 마케팅 협업
판매액 일부 함께 기부키로
김병한 기자  |  noon38@paran.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12.07  17:09:59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 모델들이 야우리멤버스와 스카이워커스 캐릭터로 디자인한 스페셜 팝콘통과 음료컵을 선보이고 있다.

[천안=충청일보 김병한기자] (주)아라리오(대표 김문수)가 운영하는 야우리멤버스가 천안연고 배구단인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와 함께 공동마케팅에 나선다.

7일 아라리오에 따르면 야우리멤버스와 스카이워커스 캐릭터로 디자인한 스페셜 팝콘통과 음료컵을 야우리시네마에서 사용하는 형태로 진행되는 이번 공동마케팅은 17-18시즌 종료 시까지 진행되며 팝콘과 음료 판매금액의 일부를 천안지역 배구발전을 위해 공동 기부할 예정이다.

또 스페셜 캐릭터 팝콘통을 10배 확대한 조형물을 야우리시네마 내 설치해 고객 포토존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은 지역 베이커리 업체인 지하우스 베이커리와 함께 선수 일러스트 이미지가 들어간 핸드메이드 프리미엄 초콜릿을 제작해 기념품샵에서 판매한다.

야우리멤버스 관계자는 "천안시민이 사랑하는 지역 연고 구단과 한 단계 발전한 협업을 진행할 수 있어 좋은 기회였다"며 "판매금액의 일부가 지역 배구발전을 위해 기부되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김병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비주얼뉴스
여백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