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류준열이 훈훈한 남친룩을 뽐냈다.

SPA캐주얼 탑텐(TOPTEN10)은 1일 류준열과 함께한 18 Spring 화보를 공개했다.

‘천만 배우’로 올 한해 가장 바쁜 배우로 손꼽히고 있는 류준열은 한층 더 성숙해진 외모를 뽐내며 센스있는 패션 스타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화보에서 류준열은 다가오는 봄 시즌을 위해 감각적인 캐주얼 웨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탑텐의 18 봄 필수 아이템인 후드티 스웨터부터 청재킷, 스트라이프 셔츠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활용하여 캐주얼부터 댄디룩까지 센스 있는 데이트 룩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류준열은 컬러 후드티 또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셔츠를 데님 팬츠에 매치해 귀엽고 사랑스러운 표정과 포즈를 자유자재로 선보이며 개구쟁이 매력을 발산하는 가하면, 편안하고 스타일리쉬한 조거 팬츠를 활용하여 센스 있는 애슬레저 룩을 선보이는 등 감각 있는 남친룩을 완성해 이전과는 다른 색다른 스타일을 완성해 호평을 받았다.

또한 로맨틱하고 달콤한 스윗가이라는 별명답게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으며 촬영이 진행되는 동안에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스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함께 촬영한 모델 심소영과도 자연스러운 케미를 뽐내며 풋풋한 캠퍼스 커플을 연상케했다.

카멜레온 같은 매력을 가진 배우 류준열의 18 Spring 화보는 탑텐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 SNS 공식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탑텐(TOPTEN10)에서는 2월 1일부터 2018년 봄 시즌 전상품을 30%할인하는 ‘PLAY SPRING SALE’ 프로모션을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한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