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페이스북 CGV)

<온라인충청일보> 영화 ‘치즈인더트랩’이 티저 예고편 공개 후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치즈인더트랩’은 모든 게 완벽하지만 베일에 싸인 선배 유정과 평범하지만 매력 넘치는 여대생 홍설의 두근두근 아슬아슬 로맨스릴러로, 배우 박해진부터 오연서까지 동명의 원작 웹툰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캐스팅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어 지난 13일 CGV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티저 예고편이 누적 조회수 240만 돌파, SNS 내에서 ‘좋아요’만 11만 개에 육박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예고편을 본 네티즌들은 “캐스팅봐ㅠㅠㅠ이거지ㅠㅠㅠ”(페이스북_김현*), “웹툰 보면 이번 캐스팅이 더 싱크 쩐다. 백인호, 백인하도 진짜 잘 어울 린다궁..”(페이스북_마예*), “두 번 본다 진심 러닝타임이 몇 시간이라도 앉아있을 수 있어 유정 홍설 미모 실화냐”(페이스북_혜*), “예고편만 봤는데 너무 좋아”(페이스북_유지*), “싱크 쩐다ㅋㅋㅋ유인영까지ㄷㄷ 선배 김상철 싱크도 똑같아”(페이스북_이혜*), “드디어.. 내가 기대했던 조합이다. 설이부터 유정, 인호, 인하 다 완벽한 캐스팅이야”(페이스북_김지*) 등 만화책을 찢고 나온 듯한 주연 배우들의 싱크로율과 이들이 펼칠 열연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에 더해 “지금 손 떨림. 이거 진짜 제일 보고 싶은 영화야 개봉 당일 간다”(페이스북_장은*), “나 이거 웹툰이랑 드라마 처음부터 끝까지 다봄 ㅠㅠ 이 작가 정말 좋아해ㅠㅠ”(페이스북_성현*), “같이 볼 사람 없더라도 혼자 가서 볼 거야. 이거 진짜 인생 영화 일 듯”(페이스북_강희*), “이거 웹툰 처음부터 다 보고 영화만 기다려왔어”(페이스북_정혜*) 등 영화에 대한 기대를 표했다.

한편 ‘치즈인더트랩’은 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 개봉된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