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백조주택 창업주

 

[대전=충청일보 이한영기자] 대전상공회의소가 정성욱 제23대 회장의 취임식을 가졌다.

대전상공회의소는 15일 유성호텔에서 이재관 대전시장 권한대행, 김경훈 대전시의회 의장 등 지역 주요 기관·단체장과 대전상의 부회장 및 임직원, 상공인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2대, 제23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제22대 회장을 역임한 박희원 회장에게 이재관 대전시장 권한대행과 정성욱 회장이 각각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이후 박 회장의 재임록 '함께 한 3년, 열정의 기록' 전달식과 대전상의기 이양식도 진행했다.

정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제23대 회장이라는 중책을 맡게 된 것을 큰 영광으로 생각하면서, 다른 한편으로는 우리지역 상공인과 대전상의 발전에 막중한 책임을 절감하고 있다"며 "대전상의 임직원 모두 이제 새로운 각오로 회원사에게 유익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총력을 기울여 나갈 것을 약속드린다"고 강조했다. 

정성욱 회장은 아파트 브랜드 '예미지'를 비롯해 주택, 건축, 토목, 부동산개발, 환경·프랜트 등 각 분야 건출물을 만드는 지역 대표 중견건설사 (주)금성백조주택의 창업주로, 오는 2021년 3월 12일까지 3년간 대전상의 제23대 회장직을 수행하게 된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