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단기에서는 UP토익 Sue 족집게 LC적중 특강 개강 예정이라고 8일 밝혔다. UP토익 Sue 족집게 LC적중 특강은 영단기 부산학원 본관에서 오는 5월 12일 진행 될 예정으로, 매달 토익 LC파트에서 기출되는 문제를 재구성하여 풀어낸 족집게 LC특강이다.
 
이번 특강 참여 혜택으로는 시험당일 X파일 및 LC기출 어휘 자료와 등록 추가 5% 할인쿠폰 또는 UP토익 등록 시 무료 맞춤 워크북 제공할 예정이다.
 
영단기 부산 UP토익 sue 강사 측은 “이번 강의는 약 70분 동안 진행되는 특강으로 토익커들이 어려워하는 전체 파트의 핵심만 다루면서 집중적으로 마스터하는 스킬을 제공한다. 특히, 다음 시험장에서 바로 적용하여 문제를 풀어낼 수 있도록 시험당일 X파일을 제공해 스킬을 한층 UP시킨다.”고 설명했다.
 
UP토익 부산 유일 토익책 저자팀으로 RC 최영근, LC Sue의 강의로 이루어진다. 체계적인 단기 점수 급상승 마스터 플랜으로 최다 비율의 단기 900 배출팀인 이들은, 토익 입문자부터 800 이상 고득점 희망자까지 고난도듣기 및 고득점어법과 독해시간 전략을 제공한다.
 
특히, 출결관리를 통해 결석 및 지각 시 수강생들의 과제와 수업 진도 등을 멘토들이 직접 관리해 단기간에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는 1:1 밀착 시스템을 진행한다. 또한 이외에도 최다 특강 및 현장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매달 실시되는 영단기 UP토익 Sue 족집게 LC적중 특강은 5월 12일 이후에도 6월 16일 및 수강생이 가장 많이 몰리는 여름방학 시기인 7/8월도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부산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방문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