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충청일보> 건강한 몸을 위해 연예인부터 일반인까지 필라테스를 이용하고 있다.

필라테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최근에는 필라테스 강사가 되기 위해서 많이 알아보는 사람들이 늘고 연예인들도 요가 및 필라테스 강사로 전업을 하는 경우가 있다.

이에 필라테스 강사가 되기 위해 준비를 하고있는 이들이 들으면 좋을 센트리얼 필라테스 아카데미 전문가 과정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지는 배우 이해인으로 활발한 활동을 보여준 것에 이어 최근 필라테스 강사 자격증을 위해 센트리얼 필라테스 아카데미를 다니고 있다.

그는 "센트리얼 필라테스 3개월 과정을 듣고 있다"며 "필라테스는 일반 헬스와 다르게 주목적이 코어 강화다. 코어 강화를 하면 우리 내면의 근육을 안정화시켜 몸통을 안정화 시키고 근육을 보호해준다"며 필라테스의 좋은 점을 설명했다.

이지는 "센트리얼의 쾌적한 환경이 운동을 배우는 분들에게 긍정적인 효과를 준다. 다른 센터들과는 다르게 젊고 밝은 이미지를 갖고있어 운동을 하고 배우기 최적의 장소다"라고 말했다.

그는 "선생님들 한분한분 모두가 열정적인 강의를 하시기 때문에, 배우는 사람도 힘들지 않고 열정적으로 배울 수 있다"고 센트리얼 필라테스 아카데미의 장점을 설명했다.

이지는 이어 "잘못 교육을 받게 되면 오히려 몸에 악효과가 생긴다. 전문가들에게 교육을 받는 것이 좋고 동작 하나하나를 자세히 알려주시는 센트리얼 필라테스 수업이 가장 좋은 것 같다"고 센트리얼 필라테스 아카데미를 적극 추천했다.

센트리얼 필라테스는 신논현점, 이수점, 방배점, 강남구청점, 반포, 대치점, 잠실새내, 옥수점에 위치해 있으며 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센트리얼 필라테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