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남 > 계룡
맥키스 컴퍼니, 보조라벨 지원
이한영 기자  |  hy7337@hanmail.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9.13  18:06:53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계룡=충청일보 이한영기자] 대전·충남 지역의 향토기업인 ㈜맥키스 컴퍼니가 2018년 '계룡군문화축제' 홍보 지원에 나섰다.
계룡시는 13일 박근태 사장이 시청을 방문해 '계룡군문화축제' 홍보를 적극 지원하기로 하고 O₂린 소주병 보조라벨 전달식(사진)을 가졌다고 밝혔다.

㈜맥키스 컴퍼니는 '계룡군문화축제' 홍보 보조라벨이 부착된 소주 O₂린을 지난 12일부터 출고를 시작으로 총 25만병을 대전·세종·충청권에 유통시킬 계획이다. 

또한 계룡로 서대전 네거리에 옥외 전광판에 축제 영상 송출을 통해 '계룡군문화축제'를 시민들에게 알리고 응원을 보내는 등 군문화축제 홍보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산소소주 'O₂린'으로 널리 알려진 '㈜맥키스 컴퍼니'는 대전 충청권의 대표적인 우수 향토기업으로서 계족산 황톳길, 맥키스 오페라의 뻔뻔한 클래식, 역발상 강연, 맨몸 마라톤 등 공익 캠페인 활동과 문화경영 활동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계룡시를 방문한 박근태 사장은 "대한민국 대표 군문화축제인 '계룡군문화축제'를 후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다양한 병영문화 콘텐츠와 대표적 브랜드의 군 관련 축제인 만큼 성공적으로 개최되도록 지속적인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최홍묵 시장은 후원사인 '㈜맥키스 컴퍼니'의 적극적인 홍보지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이번 후원을 계기로 '2020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를 앞두고 성대하게 열리는 '계룡군문화축제'를 국민들에게 널리 알리는데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면서 고마움을 표시했다.

'계룡군문화축제'와 '지상군페스티벌'은 오는 10월 5일부터 9일까지 5일간의 일정으로 계룡대 활주로, 금암동 특설무대, 엄사 원형광장 등에서 다양한 공연과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이한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비주얼뉴스
여백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