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충청일보] 올 가을 진정한 감성 무비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가 엄청난 반응을 모으고 있다.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지난 20일, 언론 시사 및 저녁에 진행된 대규모 감성 프리미어 시사회를 통해 대한민국을 '소확행'과 '워라밸'로 완벽하게 매료시켰다.

언론에서는 "전세계가 사랑한 캐릭터가 생동감과 함께 감성까지 더해 돌아왔다", "곰돌이 푸가 전하는 힐링 메시지는 대한민국 관객들의 마음을 순식간에 충전시켜줄 것", "가장 소중한 순간을 느끼게 해 줄 올 가을 꼭 봐야할 감성 영화" 등의 극찬을 보냈다.

언론의 호평과 함께 프리미어 시사 이후 진행된 모니터 결과로 만족도는 5점 만점에 4.2점, 추천도는 4.1점, 감성충전지수 역시 5점 만점에 4.5점으로 압도적 수치를 기록했다.

디즈니 영화 중 역대급 지표로 올 가을 디즈니가 선사하는 단 하나의 감성영화로 손색이 없음을 명백하게 입증했다.

이처럼 약 100년에 가깝게 전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은 긍정과 힐링의 대표 아이콘 '곰돌이 푸'는 대한민국 어른들의 감성을 터치하며 새로운 인생의 충전과 활력을 더해줄 것이다.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지난 주 일본에서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했으며 영국에서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북미에서는 무려 7주 이상 TOP10을 유지하며 1억불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이같이 전세계에서 흥행을 일으키고 있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디즈니 영화의 역대급 만족과 추천도를 자랑하며 폭발적 감성지수를 바탕으로 대한민국에서도 흥행을 미리 예견한다.

한편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오는 3일 개봉예정.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