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충청일보>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이 딸 유이를 향한 최수종의 내리사랑과 새로운 갈등을 예고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오는 13일(토)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제작 DK E&M)’ 17,18회 예고편에서는 김도란(유이 분)을 갑작스런 위기에서 구해내는 강수일(최수종 분)의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끈다.

양어머니 소양자(임예진 분)가 진 빚으로 사채업자들은 도란을 찾아 협박했고 이를 목격한 수일은 사채업자의 손을 낚아채며 회심의 일격을 날린다. 수일은 양자의 사채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또다시 위험한 상황에 처할 수 있는 도란을 걱정하며 돈을 구하기 위해 백방으로 뛰어다니는 장면이 이어지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수일은 공중화장실에 붙어 있는 긴급대출 관련 스티커에 시선을 떼지 못하며 ‘선금지급가능’이라는 문구가 선명한 원양어선 선원모집 공고에도 눈길을 주고, 무거운 과일상자를 나르는 수일의 모습이 이어지며 “무슨 수를 써서라도 내가, 이 아빠가 해결할게. 도란아, 걱정마” 라는 나지막한 목소리가 애틋함을 더했다.

이어 사채업자들과 맞닥뜨린 양자와 김미란(나혜미 분) 모녀는 무릎까지 꿇으며 한번만 살려달라고 애원했지만 “돈 대신 갚아주는 남자도 있고 봄앤푸드 대기업에 다니는 큰딸도 있고. 언제든 돈 필요하면 또 와요” 란 뜻밖의 얘기에 반신반의했고 도란이 취직했다는 소식에 묘하게 달라지는 양자의 눈빛은 향후 스토리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한편 ‘하나뿐인 내편’은 매주 토, 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