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북 > 충주
‘Q’ 건국대 장현식 네 번째 앨범 ‘화이트 노이즈’ 발매더티(Dirty) 등 4곡 수록…도시 소음 재창조
이현 기자  |  sonarman@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11.16  00:23:53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 'Q'로 활동하는 장현식 학생.

[충주=충청일보 이현 기자]  프로듀서 ‘Q..(Egg doom)’로 활동하는 건국대 글로컬캠퍼스 장현식 학생(다이나믹미디어학과)이 네 번째 앨범 ‘화이트 노이즈(White Noise)’를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도시에 살면서 존재를 망각하고 있는 소음을 백색소음처럼 필요한 존재로 재창조해 아웃사이더의 힘을 보여 준다는 주제를 내걸었다.

 테크노와 딥 하우스, 힙합 등 어떤 장르에도 속하지 않는 자신만의 사운드로 주제를 담담하게 풀어냈다.

 ‘Dirty’, ‘Domino’, ‘010101’, ‘Tone Down’ 등 4곡이 수록된 이 앨범은 국내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지난 14일 일제히 발매됐다.
 

   
▲ 앨범 '화이트 노이즈' CD.


 CD는 오는 22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갤러리원에서 열리는 제4회 다이나믹미디어학과 졸업전시회, 27일 마포구 상암동 시네마테크 코파에서 열리는 제1회 다이나믹미디어학과 졸업영화제에서 판매된다.

 장현식 학생은 쇼미더머니에 출연한 래퍼 EK와 빅원, 알앤비 아티스트 여전희와의 협업을 공개하고, 자신의 음악을 주제로 한 전시 등 다이나믹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비주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