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PM프로젝트' 공동 문화마케팅 추진
'관람료 1000원 공연' 등 군민혜택 기대

충남 금산군 금산다락원이 새롭게 시작하는 문화예술서비스 '7pm프로젝트'가 금산군내 기업과 공동마케팅을 추진한다.

이용할수록 혜택이 늘어나는 금산다락원의 새로운 문화마케팅 프로그램인 '7pm'은 '마일리지시스템'도입과 매달 '1000원으로 만나는 기획공연'에 이어, 지역내 기업과 공동으로 문화마케팅 사업을 준비하여 군민에게 더 많은 혜택이 주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문화마케팅은 사회문화공헌 메세나활동을 시작으로 홍보, 광고 등에 예술을 활용하는 마케팅전략을 거쳐 경영전략으로 발전하고 있다.

지역에서는 최초로 시도하는 기업공동 마케팅은 금산다락원 회원들에게 협력 업체 이용시 할인혜택을 주고, 협력업체의 회원들에게도 금산다락원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 및 공연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

또한 금산다락원의 '7pm 기획공연'을 홍보할 때 관련기업의 로고를 노출하여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고, 문화접대용 티켓 구매시 특별할인율을 적용한다.

또 각 업체의 고객에게 금산다락원 공연 및 프로그램정보를 제공하여 원하는 정보를 손쉽게 제공 공동홍보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전망된다.

금산다락원은 오는 4월 3일 오후 1시 금산다락원 생명의집 소공연장에서 사업설명회를 갖고, 4월 중 협약을 통해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금산다락원과 함께 '문화금산'을 이끌어갈 진정한 금산의 '메세나'를 찾는 '기업공동마케팅'사업은 금산군내 사업장을 가진 모든 업체가 참여가능하며, 금산다락원 공연기획팀 ☏(041-750-4420)으로 문의하면 된다. /금산=전병찬기자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