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듀, 여름 티셔츠 50여종 출시

▲ 절개 블록 티셔츠를 입은 샤이니 민호.

구김 적은 소재로 고급스러운 느낌 더해 <Br>이른 더위에 6주 만에 판매율 70% 기록

[충청일보 신홍균기자] 스타일리시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가 여름을 겨냥해 새롭게 선보인 '절개 티셔츠'가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예년보다 빠르게 시작된 더위에 반팔 티셔츠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며 앤듀는 늦봄부터 여름까지 스타일을 살려 활용도 높게 입을 수 있도록 절개 디자인, 레터링 프린트, 그래픽 등 다채로운 디자인의 여름 티셔츠 50여 종을 선보였다.

특히 앤듀의 이번 시즌 화보 속 샤이니 민호가 착용한 '절개 블록 티셔츠'는 아직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지 않았음에도 판매 시작 6주 만에 판매율 70%를 기록했으며 일부 디자인은 추가 리오더에 들어간 상태다.

민호의 세련되고 댄디한 이미지와도 잘 어울리는 오버 핏의 '절개 블록 티셔츠'는 절개 부분 소재를 달리 해 유니크한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구김이 적은 소재를 사용, 많은 활동량에도 탄탄한 핏을 유지할 수 있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한층 더한 점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올해 스트릿 트렌드와 함께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레터링 프린트를 앤듀의 시크한 감성과 조합한 '레터링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물론 유니크한 디자인의 그래픽 티셔츠, 오버 핏 티셔츠, 카라 티셔츠 등이 초여름 더위에 반팔 티셔츠를 찾는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앤듀 관계자는 "올해 앤듀 반팔 티셔츠는 오버 핏, 레터링 트렌드 등 스트릿 패션을 중심으로 최근 소비자들이 가장 주목하는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라며 "여름철 입기 좋은 부드럽고 시원한 소재를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 더욱 높은 판매율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